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문화>책

[로맨스] 교결 - 폭군론

by 슈키얌 2020. 12. 24.
728x90

폭군론

교결 지음

 

개인적 평점
★★★

남에겐 차갑지만 내 여자에겐 따뜻하겠지 st

 


옛날에 본거 다시 봄 ㅋㅋ 내용이 기억 안나서 ㅜㅜㅜ (19.08.03)
제목이 폭군이라고 한거 치고는 그닥 폭군이 아님 ㅋㅋ 친절한(?) 남주뎠음
소극적인 여주를 끌어주는 거친 남주 ㅋㅋㅋ
구끔이 많고 살짝 비현실적 ㅋㅋㅋ (야외플이 넘 많아...)

 

 

 


 

더보기

태인은 찢어진 스타킹을 벌려 팬티 앞섶 위를 문질렀다. 촘촘하게 박힌 연수의 속눈썹이 갈대처럼 흔들린다. 그녀가 가냘프게 신음했다. 
“아응, 아….” 
바르르 떨고 있는 불두덩부터 중지로 느리게 쓸며 타고 내려갔다. 천 조각 안에서 꿈틀거리는 입구가 확연히 뜨뜻해져 벌름거린다. 그것이 오로지 손끝에서 느껴졌다. 
“아, 응. 하, 하지….” 
흠칫 눈꺼풀을 떠는 그녀가 가랑이 사이로 들어온 그의 손을 붙잡았다. 
연수는 한 손으로는 채 잡히지 않는 남자의 커다란 손을 두 손으로 꾹 붙잡았다. 내려다보는 그의 입가에 비릿한 웃음이 걸렸다. 
그는 손끝으로 끈질기게 입구를 비볐다. 이내 팬티 앞섶이 투명한 액으로 축축하게 젖었다. 
“하응, 하으으.” 
---------------------------------------- 
기다림이 익숙지 않은 남자, 태인. 
카엘튼의 전무인 그가 샅샅이 찾는 그 여자는 바로, 

마피아 조직의 보스 첩이 될 뻔했지만 
보스가 죽고 술집에 갇혀 있는 신세가 된 우연수. 

그녀를 경매장에서 발견한 그는 
모친 이 여사의 유일한 말동무였다는 그녀를 
아픈 어머니께 선물하기 위해 
값을 치르고…… 

“내가 널, 샀잖아?” 

차갑기만 하던 그 남자, 
어느새 고통스럽게 신음을 뱉는 그녀를 안아 올리고……. 

“우연수 씨, 괜찮습니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