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탈출게임 Collection 2 - Sleepless

by 슈키얌 2020. 7. 22.
728x90

와 이제 2개 남았다...
recital이랑 swim ring


이번엔 Sleepless
잠이 안오는 아이들

나도 잠 안와서 공략이나 쓰고 있다...





공략 동영상

 

 

 

 

공략 캡쳐


이번엔 자물쇠를 캡쳐하고
그걸 풀수 있는 방법을 설명해봤다

요게 어려웠을수 있다 초반엔
사물함에서 이름표들에 못이 박혀 있는데
그 못의 높낮이를 입력하면 된다.
위치가 다 다르기 때문에 잘 외워야 함


요건 인형을 태엽감은뒤 작동하는걸 외우기
쳤을때 징에 달린 무늬 크기를 봐야한다




첫번째 방 열고 들어갔을때
하늘색 고리가 끼워진 위치를 찾기




요건 놀이방 안에 갇힌 아이가
던지는 블럭 순서 외우기




이게 제일 어려웠다...
터널에 쓰인 숫자에 맞게 터치

ㅋㅋㅋㅋㅋㅋ 이게 제일 어려운데
힌트를 봐도 그냥 그렇게 쓰여있다

동영상 공략에 풀이과정 나옴





요것도 외우기 어렵
시계와 연관됨
그리고 블럭 모양과 연관

시계의 각도를 맞게 입력
설명은 동영상에 ㅋㅋㅋㅋㅋ

예전엔 어떻게 글로 다 설명했지...?


이건 깃발 높낮이!



인형뽑기에 있는 인형 목 파인 모양




기차가 작동될때 불 들어오는 순서!




책이 쌓인 방향
이건 어렵지 않았을듯




이것도 두번째로 어려웠다
블럭과 우주복에 있는 무늬를 연결시키기




액자에 걸린 순서대로!
무늬만 보기



이건 마지막 탈출법
그냥 외워야...ㅋㅋㅋㅋㅋㅋ
이번건 순서가 뒤죽박죽이라 외우는게 필수였다





으어!! 드디어 끝!!
두개 남았다 ㅠㅠㅠ



 

 

 

★ 탈출게임 collection 시리즈 링크 모음

태그를 보니까 한번 정리해야 할 것 같다. 태그 누르니 여러 글이 한꺼번에 나옴... Escape game collection 1 더보기 콜렉션 1 -Egg cube 콜렉션 1 - Hat cube 콜렉션 1 - Daruma cube 콜렉션 1 - Apple cube 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