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탈출게임 Collection 2 - Flower

by 슈키얌 2020. 7. 22.
728x90

이번 flower는 많이 돌아다닌다...
어렵진 않은데 이동이 많아서....








공략 영상

 




 

 

공략 캡쳐

얘는 동물들 팻말이랑 집 지붕이랑 비교하면 됨


도끼로 나무 친 다음 바닥에 이런게 있을 줄이야!




곰네 집에 있는 컵 가지고
소의 집을 풀어야 함




벌레네 집 액자 색깔로
닭네 집 퍼즐을 풀어야 함
공구통 왤케 많음 ㅜㅜㅜ



요게 제일 헷갈리는디 그냥 캡쳐로 끝냄

곰네 집 다트 게임을
소네 집 케이크에 대입시켜서 풀어야 함

그림 안그리면 머리 어지러웠을 문제!!




개수라고 썼지만..
어느 집에 있는건지 찾으면 됨!
아니... 저거 얼마나 틀린거얔ㅋㅋㅋㅋㅋㅋ
처음게 닭이 아니자나요...ㅠㅠㅠ
세번째 곰네집도 모르고 소라고 써서 스티커 붙인건디...
양 벌레 곰 닭(공구통) 소 이렇게 가면 됩니다






와... 왔다갔다 정말 정신 없었다 ㅋㅋㅋㅋ


그래도 콜렉션 2 거의 다 끝내가서 뿌듯하네

 

 

 

 

 

★ 탈출게임 collection 시리즈 링크 모음

태그를 보니까 한번 정리해야 할 것 같다. 태그 누르니 여러 글이 한꺼번에 나옴... Escape game collection 1 더보기 콜렉션 1 -Egg cube 콜렉션 1 - Hat cube 콜렉션 1 - Daruma cube 콜렉션 1 - Apple cube 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