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탈출게임 Collection 1 - Factory

by 슈키얌 2020. 7. 23.
728x90

 

 

이제 collection 1도 공략중
확실히 2보단 어렵다


 

 

이번에 한건 factory 공장!!
첫번째 문제가 어려워서 좀 걸리는 것 같다





공략 영상

 https://youtu.be/97qzdyc0-o8

 

 

공략 캡쳐

처음 문제는 이걸 풀어야 한다
방향을 돌리는 문제

요 그림에서 힌트를 얻으면!

안돌아가는 빨강과 파랑을 보고
나머지 로봇 몸통의 방향을 찾는다.
그럼 첫번째 문제 해결!



이젠 저 상자속의 로봇을 합체하면 된다

귀요미 로봇의 팔다리는 문에다 입력




사물함 문제 순서는 이렇다

맨처음 원 색깔 문제는 이거보고 풀기



사물함 공장들 모양 크기는

포스터의 원그래프만 보면 된다!
차지하고 있는 범위에 따라 크기 조절하기



톱니찾아서 끼워주고



이 문제는

안전모를 순서대로 눌러준다!




벽의 네자리 숫자는 이 순서와

그래프의 네모칸으로 풀기




하수도의 상자 문제는

글자 색깔 문제인데

힌트는 이거.
영상에서 요거 좀 걸림. 캡쳐해서 만들기 귀찮았더니...ㅋㅋㅋㅋ
근데 디자이너 일 안하니
왜 AI만 삐뚜니 ㅋㅋㅋㅋㅋㅋㄴ




페인트 부어주고

전구와 마지막 퍼즐을 얻으면 됨


마지막 문제는

롤러의 색깔과 전구로 풀기!




하트를 마지막에 넣어주면!!



 

이번엔 한번의 힌트도 안봐서 뿌듯 ㅋㅋㅋㅋㅋ
밤에 공략 쓰다가 그대로 잠들었다....
아침에 마저 올리기 🤣🤣

 

 

 

 

★ 탈출게임 collection 시리즈 링크 모음

태그를 보니까 한번 정리해야 할 것 같다. 태그 누르니 여러 글이 한꺼번에 나옴... Escape game collection 1 더보기 콜렉션 1 -Egg cube 콜렉션 1 - Hat cube 콜렉션 1 - Daruma cube 콜렉션 1 - Apple cube 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