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탈출게임 Collection 1 - Tiny Cube

by 슈키얌 2020. 7. 21.
728x90

 

 

아직 collection 2 공략 다 끝내진 못했는데
요청이 있어서 1 풀이과정 가져왔다.
근데 진짜 어렵다...ㅋㅋㅋㅋ
2가 순한맛이라면 1은 매운맛



 

 

Tiny cube 작은 조각인데
퍼즐은 절대 작은게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공략 영상

www.youtube.com/watch?v=2JclaWMkqq8






공략 캡쳐


다른건 쉬운 편인데 쪽지와 칠판 문제가 제일 어렵다

 

 

숫자의 위치!
첫번째 줄의 4번째 글자 찾기
두번째 줄의 3번째 글자 찾기
세번째 줄의 2번째 글자를 찾아서 뒤집기!

아니.. 이걸 어케 생각하지? 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위의 문제에 대한 힌트가 이거면 어쩌란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mine 검사 조사해서 어쩌라는건지 ㅠㅠㅠㅠ
진짜 머리 빠개지는줄...




 

 

쪽지 문제는 영상에 있다...!
캡쳐를 못해서...







탈출게임 콜렉션 1은 추리형 문제로 가득차있는것 같다...
1은 관찰해서 찾아내는 직관적 문제라면, 2는 조합하고 변형해야하는 추리형 문제들인듯
빨리 2를 끝내고 1으로 넘어가야지...

 

 

 

 

★ 탈출게임 collection 시리즈 링크 모음

태그를 보니까 한번 정리해야 할 것 같다. 태그 누르니 여러 글이 한꺼번에 나옴... Escape game collection 1 더보기 콜렉션 1 -Egg cube 콜렉션 1 - Hat cube 콜렉션 1 - Daruma cube 콜렉션 1 - Apple cube 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