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탈출게임 Collection 2 - Tea time

by 슈키얌 2020. 7. 20.
728x90

 

 

이번엔 티타임




동영상 공략

https://youtu.be/Qc9gqG_-AJk





캡쳐 공략

 

 

이게 제일 헷갈림
다 풀고 통과한 지금도...ㅋㅋㅋㅋㅋ


 

 

길이로 보기
핑크 >노랑>하늘>남색



 

 

벽난로 바닥과 그림 맞추기
파란 물방울 노란 낙엽 빨간 성냥 초록 클로버
이렇게 외우기




 

 

포바배사
포도 바나나 배 사과
연결짓기




 

 

탐정 나타내기




 

 

삼사삼
오오사

이건 결국 화분 모양보기




 

 

역시 영상으로 찍는게 더 간단!
그래도 재밋었다 ㅋㅋㅋㅋ

 

 

 

 

★ 탈출게임 collection 시리즈 링크 모음

태그를 보니까 한번 정리해야 할 것 같다. 태그 누르니 여러 글이 한꺼번에 나옴... Escape game collection 1 더보기 콜렉션 1 -Egg cube 콜렉션 1 - Hat cube 콜렉션 1 - Daruma cube 콜렉션 1 - Apple cube 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