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탈출게임 Collection 2 - Honey

by 슈키얌 2020. 7. 14.
728x90

 

 

와 이제 마지막 리뷰!!
업뎃 하기 전 Cake 시리즈 다 공략 올렸다...
이제 mole house 포함한거 또 공략 짜야지...



 

 

이번엔 귀여운 곰돌이!!
개인적으로 이번 honey가 제일 어려웠다
이리저리 옮겨 다니는것도 많고 살짝 꼬인 문제들이 많아서...

그래도 결국 탈출 성공!!





공략법 영상

https://youtu.be/Wjb3rQgr7CQ

 







공략법 캡쳐

 

 

문열다가 깜짝놀란 사슴
무슨 샤이닝 찍는줄 ㅋㅋㅋㅋㅋㅋㅋ



 

 

동굴속 눈송이
제일먼저 풀어야 할 퀴즈


 

 

접시 높이(개수)와 연관


 

 

액자속 벌의 개수 순서대로 넣기



 

 

손이 시려워 꽁 발이 시려워 꽁
겨울바람 때문에~~~ 꽁 꽁 꽁
눈사람에게 장갑을



 

 

이거 외우기 귀찮...

 

 

그래서 만들어냄 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하고 편집하고...






 

 

요거 쫌 어려움
이 사진에서 주목할 곳이 두군데!
팻말같은 줄무늬는 눈에 한번에 띄겠지만...
하나 더!!
전등의 모양! 확대되는 이유가 있었음

 

 

이 문제가 전등 문제....



 

 

요건 쥐들 집 비교하기
초록 쥐 집에 있는것을 고르고 빨간 쥐 집에 있는거 고르기




 

 

요거 사기당한듯 ㅋㅋㅋㅋㅋㅋㅋ
발자국 모양 반대인줄 알았다고...

 

 

맨처음 이런 순서인줄 알고 풀다가 안되어서 거꾸로 했더니 풀림
6부터 거꾸로 입력!!






 

 

귀염탱이 눈사람들
미니미♡

 

 

 요것도 일일이 캡쳐하고 편집해서 공략집
순서대로 입력하면 됨 ㅋㅋㅋㅋㅋ


나름 열심히 리뷰했다!!



 

 

 

탈출 게임 Collection2 - Google Play 앱

"탈출 게임 Collection2"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탈출 게임 Collection2"는 다음과 같습니다. *** 탈출 게임 Recital *** 두더지가 리사이틀에 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친구는 오지 않습니

play.google.com

 

★ 탈출게임 collection 시리즈 링크 모음

태그를 보니까 한번 정리해야 할 것 같다. 태그 누르니 여러 글이 한꺼번에 나옴... Escape game collection 1 더보기 콜렉션 1 -Egg cube 콜렉션 1 - Hat cube 콜렉션 1 - Daruma cube 콜렉션 1 - Apple cube 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