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탈출게임 Collection 2 - Potion

by 슈키얌 2020. 7. 13.
728x90

 

 

 

 

이번엔 포션! Potion 시리즈





 

 

 

 

아닠ㅋㅋㅋㅋㅋㅋ
쓰러진 친구를 구하기 위해서
남의 집에 잠입하고 약을 처음부터 만들어와 ㅋㅋㅋㅋ





동영상 공략

https://youtu.be/YSDnxyFmL-U









캡쳐 공략

 

 

 

 

벌과 꽃 색깔

 

 

 

 








 

 

 

 

빗자루로 열쇠 구하기





 

 

 

 

노란 동그라미와 기호의 관계







 

 

 

 

색깔과 동물, 높낮이


 

 

 

 

대입시켜보기






 

 

 

 

기호와 선의 관계
제일 어려운 부분



 

 

 

 

관련 힌트

 

 

 

 

한번 조정해준것.
까만 동그라미가 같은 위치


 

 

 

 

시계방향으로 생각해보면 외우기 쉬움
9시방향 4시방향 1시방향 11시 방향







 

 

 

 

책 무늬에서 찾기


 

 

 

 

이 순서








 

 

 

 

모자의 무늬

 

 

 

 

외워야함

 

 

 

 

간단하게 답 제시








 

 

 

 

조개도 얻어야 하고 물도 떠야함




그외의 힌트들

 

 

 

 

 

 

★ 탈출게임 collection 시리즈 링크 모음

태그를 보니까 한번 정리해야 할 것 같다. 태그 누르니 여러 글이 한꺼번에 나옴... Escape game collection 1 더보기 콜렉션 1 -Egg cube 콜렉션 1 - Hat cube 콜렉션 1 - Daruma cube 콜렉션 1 - Apple cube 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