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오딘 - 멋모를때 키운 과정

by 슈키얌 2021. 7. 13.
728x90

매우매우매우 열심히 하는 중
열심히 하는거에 비해 글 정리는 못하는 중

처음 만든 캐릭터 ㅋㅋㅋㅋ
매우매우 낡음 무과금의 한계

이벤트로 받은 반지, 도감에 넣어버림
그냥 쓸까 하다가 박아서 방어로 받음

방치모드 짱편함...
방치모드 없었으면 이 게임 안했을듯

가름 할 때 아무나 잡아서 파티 맺음
가름 조각 가끔 잘 받을때 좋음 ㅋㅋㅋㅋㅋㅋ 언제쓸지 모르겠지만



엄청난 대기시간

엄청난 대기시간을 기다려 접속했을 때
18시간 접속이라니....

우리 길드원분들 만나서 반가워서 한컷

퀘 하러 갔는데 폭포 속 들어간 비쥬얼이 완전...bb

뱀동굴이 제일 보상이 좋다
근데 횟수가 정해져있어서 슬픔 ㅜㅜ

우리길드 실버베릴님이랑 같이가면 아무것도 안해도 됨 ㅋㅋㅋㅋ
알아서 다 킬해주셔서 버스탐

길드 관리중!

진짜 풍월량 님인지 궁금했음
근데 길드원들이 말하길, 진짜 유튜버면 길드를 만들었을거라고 해줌
....전 안만들었는데요... 역시 쪼꼬미 유투버 ㅋㅋㅋㅋ

발할라는 칼삭 ㅋㅋㅋㅋㅋ

자사하다가 죽는 바보 ㅋㅋㅋㅋ
경험치 잃는거 봐ㅋㅋㅋㅋㅋ




가름 상자였나 어디 이벤트 상자에서 나름 성공 ㅜㅜ

 

파템은 못 먹었지만 나름 뽑기 성공할때


마을마다 파는 스킬북이 다르다
이제 알았음....


가름 죽이기 사람 쩔게 많음 ㅜㅜ
렉걸린다 여기에서

가끔 가름 잭펏 터지면 좋음



발할라에서는 힘을 못쓴다 ㅋㅋㅋ큐ㅠㅜ

다른 사람들이 치던거 살짝 주워먹었던 3킬 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똥값된 위그드람... 이땐 좋았지

짤짤이 모아서 돈 벌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킬 강화는 어렵다...
지금은 3강이 최대인데 그닥 효과도 없고 ㅠㅠㅠ
딜도 안들어가고!!!



지금은 갈 수 없는 7층...
저때는 한대 맞고 죽던 시기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2~3층에서 놀았었다.

 

고통스러웠던(?) 컬렉션 모음... 이땐 1%만 모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성공할때 짱 뿌듯

지금보니까 저 수집효과로 어떻게 싸워왔는지 신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36%쯤 되어도 딜이 안들어가는뎈ㅋㅋㅋㅋ

 

간신히 높여놓은 투력 ㅋㅋㅋㅋ
저땐 강화는 도전도 못해봤었지... 생각도 안해가지고...

 

 

뱀동 돌았을때 나름 다들 잘 받은거!

 

실버베릴님 쳐보려 했는데 같은 파티원이라고 공격 못함...
어차피 내가 졌겠지만 쳐보지도 못하는게 아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 pk해보자고 해서 모인 황무지 ㅋㅋㅋㅋㅋ
벌써 저때부터 좋은 말을 가지고 계셨군..
투력 11이 엄청 쎈 골드벨리한테 못이기지...

아니 부캐 골드벨리 30렙에게도 사망함....
딜도 안들어가고 맞을때마다 엄청 아프고 ㅠㅠㅠㅠ
나중엔 실베님이 장비도 다 뺐는데도 내가 주거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 다 죽어이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버베릴님=골드벨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 나만 죽여!!!

나중엔 일부러 죽어주셔서 첫 pk 승리함!!! 헤헿

이번엔 오복돌플랜님 부캐 무칸다랑 싸워봄...
탱커라그런가 딜이 안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엔 물약 안드셔 주셔서 간신히 때렸다.....

헤헿 첫 브루탈!!
완전 뿌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k성공하면 캐쉬 물약 줘서 좋당

쿨타임도 없어서 좋았는데

저날 자사 돌리고 보니까 죽어있었음...

나중에 보니까 내가 죽였었더라.... 브루탈 상태라 자동사냥이 됐나보다...
덕분에 pk순위에 들었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웃겨

 

 

나름 주간 공헌도 순위권일때!!!

 

 

정말 이럴때 좋긴 한데... 1개 나올때 제일 슬픔...

 

내가 저걸 왜 찍어놨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