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오딘 - 무과금 초반 팁

by 슈키얌 2021. 7. 2.
728x90

렙 27쯤 되니까 열린 던전!
그냥 할거 없이 그냥 시간 때우면서 파밍하는ㄱ거였다.

근데 파티 맺고 가도 그닥 효율차이가 없다
나랑 우리 파티의 투력차이가 커서 그런가 ㅠㅠㅠ

스토리상 나오는 뱀 던전은 그냥 쉽게 깼다
오히려 염소가 더 어려웠음
장판 딜을 잘 피하는게 제일 중요!

덕분에 맹독의 뱀 둥지가 오픈됨!




발할라 던전은 pvp이긴 한데 그룹대 그룹이라서 어렵진 않다
팀끼리 잘 뭉쳐다니며 다른 팀을 공격하는게 좋다
가끔 공격대상이 되면 잘 피해서 우리 팀으로 도망가는게 중요!!

지난번 고급 펫 뽑기 준걸로 뽑아서 귀여운 뱁새 나왔당 ㅋㅋㅋㅋ
넘나 귀엽
착륙할때 비틀거리는것도 맘에 들음

룬은 미리 받았는데, 이걸 쓸 곳이 없다 ㅜㅜㅜㅜ
무과금은 웁니다

생긴 룬... 근데 같은게 없어서 효과가 없다

 

거래소에서 기본 템들 판매한다
그리고 다이아 벌어서 언젠가 어딘가에 쓸 수 있도록 ㅠㅠㅠ


우리 시골서버 프레이야5도 접속대기하던 어제 밤




죽었을때

두둥....!!
방치모드 해놓고 왔더니 죽어있었음...

우리 실버베릴님이 날 죽인거!!!!!

아직 우리길드 아니라고 아주 알차게 날 죽이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씨 난 죽는줄도 몰랐다고!!!

덕분에 업적 하나 올렸다
죽어야 사는 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고 나면 이렇게 경험치를 복구 시켜준다
근데 내가 죽기전보다 경험치 떨어졌나...?

강림한 애 죽이다가
자동사냥 하다가..

근데 저날 하루에 세번 죽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7/2 오늘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쁜 나의 캐릭터!!
월향 부길마!!! 헤헿

 

우리 길드 '월향'

던전 돌다가 길드원님 만남!!!
혼자 반가워했다 ㅋㅋㅋㅋ

우리길드 39위다!!!
헤헿 곧 렙2될것 같다

 

 

 

 


무과금 팁

강화석은 유일하게 무료이니까 꼭꼭 사야 한다 ㅋㅋㅋ
근데 옆에 보니까 강화석 상자도 있네...?
저거 왜 안샀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