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오딘 - 서브퀘랑 염소보스 잡는법

by 슈키얌 2021. 7. 1.
728x90

서브퀘에서 그 누구 찾으러 가는건 영상으로 찍음
편집 해서 올려야지

빌리르 찾는거 은근 어려워함
https://youtu.be/DctFEV-xUbs







 

 

첫번째 막히는 관문!!!
탕그뇨스트
염소 머리 보스!!!

 

지금 여러번 죽은 나의 염소 보스
빡침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보스가 평타 쓰거나 스킬 써서 공격할텐데
스나이퍼 사거리가 보스 평타보다는 길고 스킬보다는 짧거든요

사진에 있는 거리를 유지하면서
보스가 스킬 시전할 차례면 그 자리에 가만히 서서 장판깔고
평타 공격할 차례면 캐릭터 방향으로 뛰어와요

공격할 타이밍인데 보스가 가만히 서있으면 스킬 쓰겠다 예상하고 무빙치면서 스킬 피해주시고 딜박으시고

달려오면 평타 때리러 오는구나 생각하고 같이 평타 맞딜하면서 다시 거리 벌려주시면 스킬은 거의 다 피할 수 있어요! (스킬 2번 이상 맞으면 무과금 스나는 그냥 죽더라구요ㅠ)

휠윈드는 나중에 빨갛게 변하면 평타 한방에 20%씩 닳으실건데 cc기 스킬만 피하시구 맞으면서 독화살-삼연격 콤보스킬 같은거 박아서 빨리 잡으시는게 좋을거에요
 

길드 분이 설명해주신건데 진짜
완전 도움 되는 설명 ㅜㅜ
오늘은 지쳐서 못하겠고 내일 다시 해봐야겠다

+++ 저거 보고 다음번에 바로 클리어!!!

 

 

 

고민도 안하고 나는 스나이퍼 고름!!
존예탱

연어 너무 사실적이잖아... 맛있겠다...

우리 길드 들어가려다 모르고 딴길드 자동으로 가입됐었는데
강제로 24시간 존버...

우리 길드원들과 만남
나만 쪼렙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길드 실버베릴님과 한컷...
화이트 컨셉 존예탱

발할라 시간 맞추기 어렵다 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쪼꼬미인 내 스트리밍

존예탱 나의 에나시오레!!
우리서버는 오딘5!!!
거기다 길드는 월향!!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