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AFK아레나 - 카드게임.. 몇번째야

by 슈키얌 2021. 6. 17.
728x90

이젠 아예 미션으로 주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싫어하는데 왜 자꾸 줄까?

더보기

그동안 한 대결!!!

루벤티안님께 졌다.. ㅎㅎㅎㅎ 




물개님한테도 짐

 

폴라가 로열 길드 들어가서
처음으로 다른 사람과 교류?한 날 ㅋㅋㅋㅋㅋ
폴라로 GAME FACTORY 길드 사람을 만난건 처음
부캐로 본캐 길드원을 만나서 이겨버림...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번엔 대회라서 보상이 있다
그러니까 사람들이 열심히 함 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 도와주는 것도 있고 좀 할만해졌다
명예욕 있는 분들은 열시미 카드겜 하고 다니시는 것 같당




혹시 님이 주신 미션!!!
수행중인데 넘나 어렵다...
과연 끝낼 수 있을 것인가!!





길드를 이전했다
이팔일구님이 계신 박하향기 길드에서 있었는데
다른 곳으로 이동했다

이전 길드에서 나온뒤 방황하는 동안 잘 챙겨줘서 좋았당
길드를 나올 때 되게 죄송함...ㅜㅜ

 

나의 라이카를 보내고 얻은 프로필..
슬픔 ㅠㅠㅠㅠ



곧 페왕 교환 가능하다!!
페르시아의 왕자!!!
저거 꽤 쏠쏠히 쓴다는데 빨리 교환하고 싶다
30일 동안 버티기 힘들었음 ㅠㅠ
유물 매번 고민된다... 뭘 받아야 하는지...
각인 개수를 아직도 잘 모른다
10강까진 240개
20강은 240개
30강은 300개





냥냥이 아레나 성장중이다
일레나에서 순위권에 들기 시작했다
이러다가 고레나까지 진출하는거 아니냐고 ((아님))

이 투력이 이정도 가능하냑그여...
9등이라니 말도 안됨 ㅋㅋㅋㅋ

왜냐면... 폴라는 지금 아주 치열한 싸움중이다

원래 폴라가 1등
자두님이 2등
전무님이 3등 유지했는데

언젠가 자두님이 투력 추월하더니 자꾸 때림
난 자두님 안쳤는데...
억울해서 나도 때리기 시작 ㅋㅋㅋㅋ

원래 주인인 선샤인님은 자두님이랑 친구고,
전무님을 치고 그랬다는데
요즘은 자두님이랑 치고박고 함

나는 재밌어 하는데 자두님은 어떤지 모르겠다
그냥 심심한 것 보다 적당히 왔다갔다하는게 재밌지



물론 이제 챔레나 어려워졌다
어찌어찌 올라가긴 하는데
예선전에서 탈락!!
우리 서버 1등 덱 참고해야지...


다른데서도 덱 참고해서 얻어가야지

 


반신 악마 탑이 생겼다

이전에 한 건데 귀여운 꼬꼬마 빙고게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