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오딘 - 3챕터 보스

by 슈키얌 2021. 8. 13.
728x90
우리 길드!!! 넘 좋음 ㅋㅋㅋㅋㅋ

알콩달콩 도란도란 하는 재미가 있다
그래서 한번도 안하던 과금을 고민하게 함

처음 막혔던 보스!!
아니다 거미도 있었는데 거미는 그냥 투력으로 밀고 깼던것 같다.
쫄래미들 버리는걸 패치해버려서 진짜 투력으로 깰 수 밖에 없었다


흐니르는 장판이 쾅쾅 내리치는 애라서 피하는걸 잘하면 되었다
근데 이땐 내가 초반이라 컨트롤이 잘 안되어서 그냥 내리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다시 하라고 하면 잘할듯

니드호그!!
정말 여기서 꽤 막혔었는데...
얘도 장판에 맞고 피가 금방금방 닳아서 아팠다ㅠㅠ


제일 힘들었던 코뿔소
라이노르!!!!!!!!!!
방송도 한 세번할 정도로 리트 계속했나...

쟤 평타가 멀어서 자꾸 툭툭 맞아버리뮤ㅠㅠㅠ
그거 맞고 피하다보면 금방 죽어버려서 50번 가까이 리트한것 같다
실버베릴 님도 내꺼로 해보겟다고 했으나 실패를 계속 하셨고
결국 안되는 도중에 오복쓰 님이 대신 깨줌 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두번 만에 깰 각이 보여서 신기했다 ㅋㅋㅋ
진짜 게임 잘하는 사람은 다르구나...

나중에 영상으로 올려야지




다른 사람들은 이름도 모르고 지나갔다고 하던 보스
비요른

근데 나는 힘들었다 ㅠㅠㅠㅠ
딜이 안박혀서 광포화에 죽어버렸기 때문...
광포화 가기 전에 좀 때려야 하는데 딜이 안들어가니 시간 초과로 맨날 주거버림

좀 깰것 같은데 깰것 같은데 하는데, 꼭 얼마 안남겨 놓고 죽더라 ㅠㅠㅠㅠ
근데 얘는 진짜 내가 해서 깰 수 있을것 같아서 계속 도전하게 됨

대신 귀여운 버그가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비요른에게 변신 스킬을 당해서 양으로 변했는데, 그 상태 그대로 나가기 눌렀더니
나한테 양이 붙어있음
한동안 내가 움직이는거 모두 양이 붙어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탈거를 탈때 내 등뒤에 양이 있고, 날거를 탈때도 뒷좌석에 양이 착륙해있음
그리고 내가 뛸때는 양도 바닥에서 뛰는 중

비요른 깨고(?) 겁나 새침하던 내 케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접속하니 사라져서 살짝 아쉬웠다


헤르모르는 가장 최근에 깬 (8.11) 보스인데
여기까진 스나가 버프 받아서 할 만 했다

헤르모르의 장판 2개중에서 1개는 스나이퍼 사정거리가 더 넓어서 제자리 때리기가 가능했다
보스딜 10배가 되어도 장판만 잘 피하면 안죽는 버프!
그리고 소환물들도 잘 피할 수 있어서 좋았다


우리길드 어쌔씬02님이 주신 꿀팁

멈춰!!

보스 너무 아프다ㅠㅠㅠ 멈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