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오딘 - 그냥

by 슈키얌 2021. 8. 15.
728x90

지하5층 전체챗에서 구해서 올라감


처음으로 먹은 이발디 방어구

4층에서 30분 돌려서 드디어 한번 먹음

 

 

길드던전 4회차!!
나의 딜량이 매우매우 높아졌다
후후후
이제 점점더 렙업을..

우리 길드 길드던전 클리어 순위!!
나름 6등으로 뿌듯했다
이땐 3단계 클리어는 못했어서 아쉽...

 

 

오딘패스에서 나온 기술서!!! 최고 등급인 희귀를 2개나 받음!!!
당시 기술서 가격!! 1800원*2개 3500원 벌었다!!

 

 

 

아침에 부캐 왔는데 다 매크로들....

 

난쟁이는 모래시계가 잘 나온다. 왤케 많이 나오지?

 

 

옛날 과거의 흔적... 렙이 언제인지 모르겠지만, 컬렉과 무기가 약할때

장비들이 지금 다 바뀌었다 확실히 투력이 다름!!!

활과 마력증폭 스킬북 먹었던 날!
결국 마력증폭은 시윤님한테 싸게 넘겼다
그때 거의 몇백다이아에 넘긴 듯
근데 힐러한테는 크게 변화가 없어가지고 개인적으론 아쉬웠다

 

 

나의 이름을 알렸던 날!!! 길드에 이름 알리는거 넘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

 

 

송곳니단 장갑과 활에서  pvp용 세공이 뜬거 판 것

원래 570정도에 ㅇ팔리는 앤데 pvp용이라고 1500다야에 팔렸다
송곳니단의 활도 pvp용이었는데 2500 다이아로 팔아서 부자가 되었다!!!
누가 렙업을 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계들 넘쳐나던 한 때... 

시윤님이 주신 다이아로 지감시계 많이 샀다
그리고 캐릭터 슬롯 열어서 부캐들 키웟다
매일매일 기부만 하는 중

 

 

시윤님과 메인 밀었었다 물약은 안먹는데, 속도가 겁나 느렸었다 ㅋㅋㅋㅋㅋ 역시 힐러
요즘은 공허 돌릴 때, 봉정에 주문서에 다 먹고 돌린다
레라드에 세워놓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먹었던 투구!!
슈키얌이 뱀동을 캐리했었다 ㅋㅋㅋㅋㅋㅋ
길드던전 또 돌렸을때

 

 

 

pk로 매크로 몇명 죽였다고 나름 400등 안에 들었었다
본캐보다 발할라가 더 잘되는 부캐들
58렙에 2만 떠서 발두르 잡는 중 ㅎㅎㅎ
부캐로 메인 밀다가 미지의 결정 얻었다!!!!! 1600다이아 벌었다!!!!
우리 길드 채운비님이 킬했을때 딜러인 나보다 더 쎔
바지에 똥싼 돈찡... 플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망한 나의 각인....
저기 올라간다고 하다가 자꾸 주금... 겁나 어려웠다...

 

 

 

 

공허랑 지감 가격 시세 본거 ㅋㅋㅋ 지금은 지감은 400까지 올랐다
마을의뢰에서 멧돼지 호각 얻은거 처음...!!
초코아코랑 함께 달렸던 지감..!!
카셀님꺼 보고 캐릭터 그림 그려드림... 2만 간신히 찍고 올라오신 카셀님
나는 이때 이랬다 ㅎㅎㅎㅎ
지감시계 24개..!!
아스크 전투단검을 어디서 구했어가지고 팔았다
곧 pk 디버프 많아진다고 미리 pk해놓았었따
쟤가 막피였던것 같은데

 

 

 

3시간 만에 스킬북 먹었다 ㅋㅋㅋㅋㅋ 완전 운이 짱
우리 길드원한테 죽을때가 제일 슬픔...

 

슈키얌으로 pk 한번!
비님이 나 늦는다고 막 때려 죽였던 날
비님이 내꺼 대신 만져주고, 팔았던 물건들
지하3층 돌리면서 바로 얻은거

 

2개 세공 이쁜것들...! 공4, 방4

 

 

브루탈 되면 대미지가....

 

 

 

윤시윤님 복귀한다고 하셨을때 찍은 거

다 날리셔서... 복귀 안하실까봐 걱정했는데,,, 다시 돌아오신다고 했다.
그 복귀 이벤트를 나한테 맡겨주셔서... ㅎㅎㅎ
3만 다이아로 장비 맟주는데 자신이 없었다
그냥 여러모로 긴장되어서 그랬다
그래도 방어구들은 무난하게 6강 성공해서 다행이었구, 장신구도 크게 펑펑은 안했다.
다만 호각만 4강 띄우는데 20개 도전...ㅎㅎㅎㅎ
그래도 같이 할 수 있게 되어 다행

 

다만 플랜님이 따라서 강화하다가 펑펑하셔서 접을 뻔 하셨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질 길드.. 진짜 ㅋㅋㅋㅋㅋ 아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