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문화>책

[로판] 연서우 - 환생했는데 전남편과 또 결혼합니다

by 슈키얌 2020. 12. 18.
728x90

환생했는데 전남편과 또 결혼합니다

연서우 지음

 

개인적 평점
☆★★★★

뻔하지만 왜... 재미있지?ㅋㅋㅋㅋ 필력 좋음

 


 

떡밥 회수 잘하고 캐릭터 안망가지는 소설. 작가님의 다음작품이 기대된다

스토리는 좀 뻔하긴 했지만 그 전개가 흡입력이 있다. ~~하겠지 하면서도 다음 내용이 궁금해서 계속 보게되는 소설. 그래서 작가님의 글솜씨가 참 좋다고 생각한다.

떡밥의 규모가 컸기 때문에 스토리를 진행시키려면 캐릭터들이 잘 움직여줘야 했는데 마지막까지 캐릭터가 망가지지 않았다. 130화 정도 안에서 안망가지다니 작가님 능력 굿

그림체와 제목이 좀 안끌리는 스타일이라서 볼까말까 하다가 봤는데 만족스럽다 ㅋㅋ

 

 


 

더보기

내 전생의 마지막은, 사랑하던 남편의 칼에 심장을 찔리는 것이었다.
그리고 백작가 영애로 다시 태어난 지금,
평범한 귀족 여인처럼 행복하게 늙어 죽을 생각이었다.
그렇게 제국의 추앙을 받는 공작가와 약혼이 성립되어 남편을 만나게 되었는데…….

아니, 왜 전생의 남편이 이번 생에도 또 남편이지?

 *

“이 결혼을 깨고 싶습니까?”

으르렁거리는 듯한 그의 목소리가 귓전을 때렸다.
본능적으로 두려움이 솟아났다.

“공작님이 제 스타일이 아니에요. 평생 살 자신이 없어요.”

나는 간절한 눈빛으로 칼라일을 바라보았다.
그가 파혼만 해 준다면 무릎도 꿇을 수 있을 것 같았다.

“나는 영애가 필요합니다.”

나는 망연한 눈으로 그를 올려다 보았다.
그가 서늘한 손으로 내 뺨 위의 머리칼을 쓸어 넘겨 주었다.
다정한 손길과 달리 나를 내려다보는 눈은 차갑기만 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