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탈출게임 Collection 3 - Hide and seek

by 슈키얌 2020. 10. 2.
728x90

콜렉션 3
여기도 참 대단해....




이번엔 hide and seek
숨바꼭질


캐릭터들을 찾으면 된다



공략 영상

https://youtu.be/qr0u0gbNHD4









공략 캡쳐

이번엔 문제 위주로 설명
출발~~


미끄럼틀에서 얻은 점



문 앞 무늬





주방 싱크대 밑 후라이팬







요건 좀 더 있다가 풀어야 함

얘와 결합해서 개수를 넣으면 됨







정원 들어가는 곳 (새와 새 사이)
창살 크기





그릇 얻고 나서 그릇에 있는 곰돌이 코 모양






옷장 안의 옷 길이
삼각팬티 사각팬티...? ㅋㅋㅋㅋㅋㅋ






미끄럼틀 문제 풀고나서 생긴 발자국 크기






쿠키 만들고 나서 가스레인지 모양






오두막 올라가기 전 사다리 모양






미끄럼틀 근처 두더지 위치






오두막 액자 속 색깔대로





정원 들어가서 연못의 물방울 크기






동굴 속 보석함 창살 앞에 있는 카펫 모양
삼각형 무늬의 크기






보석함 무늬 원크기






오두막 액자에 있는 애들 모자
무늬 개수






숨어있는 곳







그냥 귀여운, 예쁜 힐링 배경들


역시 추석 명절로 여유가 생기니까
글에도 정성이 들어감ㅋㅋㅋㅋ









5마리 친구들 모두 찾았다!





ㅎㅎㅎ 이제 또 나머지도 풀어야지~~

 

 

 

 

★ 탈출게임 collection 시리즈 링크 모음

태그를 보니까 한번 정리해야 할 것 같다. 태그 누르니 여러 글이 한꺼번에 나옴... Escape game collection 1 더보기 콜렉션 1 -Egg cube 콜렉션 1 - Hat cube 콜렉션 1 - Daruma cube 콜렉션 1 - Apple cube 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