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아레나 - 루클레티아 자프랄 신규영웅 시련의 땅, 추석 쿠폰

by 슈키얌 2020. 9. 29.
728x90

 

갸아아ㅏㅏㅏ 넘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신규 영웅 ♡♡


지난번 신캐 나온다고 글 썼는데 이벤트 한다~~~

 

[게임/리뷰] AFK아레나 - 첫 레전드, 왕국의 시련 이벤트, 신캐

첫 레전드 !! 세미라가 레전드 될줄 몰랐다 ㅋㅋㅋㅋ 탱커 딜러 역할 다 해주는 세미라 와 일케 올리는걸 생각도 못함 이쪽 저쪽 조합이 신기하다 결국 레전드 달았다♡♡ 내 세미라 미라엘 마녀

allandsoon.tistory.com






신규체험에 시련의 땅 여러개 나옴

레인, 루클레티아, 자프랄
루클레티아와 자프랄은 이혼한 부부 ㅋㅋ
자프랄이 루클레티아 신경 1도 안써서 루클레티아만 고생함


레인 시련의 땅 공략


루클레티아는 악마족



시련의 땅 공략

근데 직접 해보니까 이게 더 잘깨짐
저기 하나가 원래 공략대로 하면 자꾸 플로라만 남아서 멸종(?)됨 ㅋㅋㅋㅋ






자프랄은 천사족

지새끼 지 아내 하나 못챙기는게 무슨 대의 ㅡㅡ



자프랄 시련의 땅

얘가 쎄면 정말 빡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곀ㅋㅋㅋ




챕터 밀면서 얻은 2개 분량의 에픽 영혼석
480개 ㅡ 8개 분량의 레어 영혼석

두구두구

오공이랑 그 아저씨
이럴줄 알았으면 가을 이벤트에서 교환 안했지...




오공이 첫 에픽플
천사족 자체가 첨 ㅋㅋㅋㅋ


오공이가 들어있던 공명의 수정
기존 공명에 들어있던 오공이를 재료로 쓰면
쿨타임 없이 바로 빈칸 생김



누굴 넣어야 하나... ㅋ
넣을 애가 없어...




아 레어에서 나온 애들...ㅎ
그닥..ㅋ










13챕에선 꿈의 포상령이 나온다
오오
아이스 세미라 진짜 세다...







행복했던 vip 승급
무과금러는 넘 행복





이건 챕터 밀면서 얻은 캐즈





 핏빛 가시 숲 짖짜 어렵다...
마지막 어떻게 깨...? ㅋㅋㅋㅋㅋㅋ
공략이나 찾아봐야겠다 ㅠㅠㅠ








++와 오늘 추석 쿠폰 들어왔대서 깠더니 대박
첫 악마족 ㅠㅠㅠ


쿠폰 번호는

57kh69fhzr

 

 

글 모음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시련의 땅 더보기 테라민 시련의 땅 레인 시련의 땅 아인즈 알베도 시련의 땅 루클레티아 자프랄 시련의 땅 일반 리뷰 더보기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