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AFK아레나 - 첫 레전드, 왕국의 시련 이벤트, 신캐

by 슈키얌 2020. 9. 26.
728x90

첫 레전드 !!
세미라가 레전드 될줄 몰랐다 ㅋㅋㅋㅋ
탱커 딜러 역할 다 해주는 세미라

와 일케 올리는걸 생각도 못함
이쪽 저쪽 조합이 신기하다



결국 레전드 달았다♡♡
내 세미라


 

 

 

 

 

 

 

 

 

 

 

 

 

미라엘 마녀의 악몽에서 나오는 캐릭터
좋은 뜻을 품지 않은 검은 그림잨ㅋㅋㅋㅋㅋ
친절친절한 설명






오랜만에 쿠폰 나와서 득템
하지만 저 에픽 영혼석은 쓰레기를 뽑아주셨죠





이번엔 세미라 유니크 쁠 어케 만들어주지...?
이거 조합이 머리 아픔 ㅜㅜㅜ






최근에 한 왕국 시련 이벤트
2일 남았나...?

명함 모으기용으로 열심히 하는중
새 캐릭 시련의 땅을 하면 왜 선택할수가 없숴!!!
맨처음엔 내 최애 아탈리테를 얻디 위해 달렸으나 시간이 부족함 ㅋㅋㅋㅋㅋ
결국 명함...ㅎ
지금은 브루투스 에픽플 만들어주기 위해 하나만 더 얻으려 달리는 중






레어 영혼석 20개
나름 먹히는것 같긴 한데 재료가 부족한건 아니니 놉


각인...!
이건 남으면 교환해야지
세미라 전용 장비 올려줘야함 ㅠㅠ10 만들어줘야 한다그





이거 볼째마다 생각남...
지난 여름 이벤트때 교환 못해서 부자된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눈물쓰 ㅠㅠㅜㅠ






예상으론 신캐일듯
악마쪽 여자 탱커 혹은 딜러
천신쪽 남자 서포터

여딜 무조건 모은다



움짤 존잼 ㅋㅋ 여딜러 진짜 탐난다





아마도 그 엘프 걔 가을 복장
약간 팔랑팔랑이







 내가 잘쓰는 덱을 적으로 만남
.....내 덱은 잘 녹아내리넼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좋지 않은 조합인가보다




도서관 인연에 올려놓은 영웅들
생각보다 인기 많넹
에픽플도 안되지만 ㅠㅜㅠ






내 귀여운 쌍디들
하나만 더 나와주라 ㅠㅠㅠ 유닉플 만들고 싶다..

 

 

글 모음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시련의 땅 더보기 테라민 시련의 땅 레인 시련의 땅 아인즈 알베도 시련의 땅 루클레티아 자프랄 시련의 땅 일반 리뷰 더보기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