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아레나 - 맵, 공략집

by 슈키얌 2020. 9. 19.
728x90

아레나 재밌 ㅋㅋㅋㅋ 근데 시간이 넘 필요함
게임렙업 안될땐 현질이나 시간...
현질 안해도 올라갈순 있음...
나같은 무과금러 에겐 좋....은 게임 ㅠㅠ




 

숲의 비경이 좀 헷갈렸는데
왼쪽 아래에 있는 비석을 누르면
전투 하나가 뜸

그 전투를 와일더스 꽃무늬 종족으로만 싸워서 이기면 됨






이건 사막이었나
어려운건 없는데 18번 마지막에 열차가 도착하면
클릭해줘야 마지막 보물 얻음






이건 아직 안했지만
미라엘의 악몽








듀라의 보물 배치 추천






ㅎㅎㅎㅎㅎㅎ 난 저렇게 하려면 얼마나 더 있어야 하는걸까
타시는 어디서든 쓰이는구나....
아탈리테도 얻고 싶다 ㅠㅠㅜ















어느 정도 렙 되니까
어려운 미궁도 나옴 ㅋㅋㅋ
보상이 세긴 한데 엄청 어려움


뭔가 남다름

원혼의 마차는
저 영웅 하나 쓰러트리면 쓸수있는 패가 됨


보물은 쟬 처리하면 한종류 랜덤으로 받음











렙업 하고 나니까 친구에게서 용병 빌리기 가능
타시랑 로완, 부르투스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음






이것도 어떤 미로?에서 나오는거 ㅋㅋㅋ
저거 딱 한번 걸리고 나면 다른건 다 제거하면 됨




아레나 레벨 올라가면 보상도 높아짐 ㅋㅋㅋㅋ
하지만 저기 이상은 된 적이 없다 ㅠㅠㅠ




에픽 영혼석에서 잘나온거 처음 ㅋㅋㅋㅋ

레어 영혼석 진짜..ㅋㅋㅋㅋㅋㅋㅋ





개쓰레기 뽑기
ㅋㅋㅋㅋㅋㅋ 벨린다 하나...

 

 

 

글 모음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시련의 땅 더보기 테라민 시련의 땅 레인 시련의 땅 아인즈 알베도 시련의 땅 루클레티아 자프랄 시련의 땅 일반 리뷰 더보기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