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탈출게임 Collection 3 - Beaver house

by 슈키얌 2020. 10. 1.
728x90

아니 콜렉션 3까지 나오다니
얘넨 아이디어는 좋다.. (일본게임)

콜렉션 1, 2 모두 공략 쓰고 이제 끝나나 했더니
새로운 일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버 하우스
비버들 일시키기








지난번 콜렉션 2였나 닭과 병아리들 mole house에서도
병아리 한마리가 혼자 떨어져 나왔다
그 병아리인듯 ㅋㅋㅋㅋㅋㅋ
진짜 말안들어....







공략 영상

https://youtu.be/dLEuFafhG1o









공략 캡쳐

잠든 비버
뒤에서 파란 나무가지와

왼쪽 기둥을 주목하기 (첫번째 문제)




동전 개수 확인
파란색 빛 때문에 색깔이 달리 보임
동전 옆면 기둥 확인하기





집 안에 들어와서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기






위에 있는 액자의 색깔 뭔가 쓸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아님... 꼬리로 한번만 쓰임



벽에 걸린 ㄱ 모양의 곰돌이가 바르게 서려면
ㄱ자가 어떤 모양이 되는가





동전 얻으면 기도하기
호수에 던져서 돌아가게 해주세요~~ 하기





공구통 넓이 확인





한 세번 쓰이는 비버 기둥





다른 방 넘어가기 전에 외우기
사삼영영사삼






 열심히 일하는 비버





새총은 박터트리기
운동회때 콩주머니 던져서 박 깨던게 생각난다
요즘은 위험하다고 안한다던데 ㅠㅠㅠ






칠판에 붙은 자석 모양 확인
/\ 이거 뭔가 장례식 사진 느낌 ㅠㅠㅠ





귀여운 비버찡

색칠한 별달물고기 중요



돗자리와 합쳐서 사용가능
추리형 문제가 많아짐






연필깎이 만들기
기계, 건전지1, 건전지2
3가지 찾아야함





비버 학교 느낌




비버 기둥 색깔이랑 조합하기
연필의 위치를 잘 살펴보자







 콜렉션 3 비버하우스 끝♡

 

 

 

 

★ 탈출게임 collection 시리즈 링크 모음

태그를 보니까 한번 정리해야 할 것 같다. 태그 누르니 여러 글이 한꺼번에 나옴... Escape game collection 1 더보기 콜렉션 1 -Egg cube 콜렉션 1 - Hat cube 콜렉션 1 - Daruma cube 콜렉션 1 - Apple cube 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