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AFK아레나 - 인기투표 매일퀴즈

by 슈키얌 2020. 10. 3.
728x90

ㅋㅋㅋㅋㅋㅋ 이젠 투표하기 위해 아레나 공부함



인기투표 8강은 한명만 투표하게 하는거
탈렌 루시우스 로완 벨린다 쌍둥이 세미라 로젤린 타시






둘씩 묶여서 한쪽만 올라간다





투표 보상

투표하면서 나도 보상 받을 수 있늠 ㅋㅋㅋ
그치만 난 이미 실퍀ㅋㅋ큐ㅠㅠ
하나 틀렸어...






나의 예상

여기선 탈렌 이길 것 같음

내픽은 벨린다인데...
로완이 올라가겠넹...

내픽은 쌍디
근데 막상막하라서 이건 알 수 가 없당

내픽도 로젤린










퀴즈 유형

나코루루
아탈리아

맨마지막 문제가 내가 틀린거 ^.ㅜ
물론 X눌러서 나가도 괜춘.
틀리지 말고 하나하나 확인하셔여 ㅜㅜㅜ

근데 이 문제가 사람마다 다르다고 한다
난 또 다 똑같은줄...






투표권 획득방법

매일퀴즈로 하루에 40개
고급아레나는 뭐... 알수 없다 좀따 해봐야지ㅋㅋㅋ







반신, 악마족 체험

내 미궁에서 반신, 악마족들만으로 플레이를 해볼 수 있었다
자프랄, 루클레티아 줍줍

얘네 세보이는데 약함
얘네만으로 밀고가기엔 약해서
확실히 일반족이 필요하다
내가 줍줍한 애들이 다 마법, 서포터, 전사라서 그럴수 있다.. 탱커가 없어 ㅠㅠㅋㅋㅋㅋ



https://youtu.be/e7uXduiXT90





탈렌 궁

메히라 궁

카자드 궁

자프랄 궁

루클레티아만 활약 못함 큐ㅠ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