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Nobodies - 9. 급발진 Jail

by 슈키얌 2020. 8. 11.
728x90

 

 








 

 

이번엔 급발진 인데
왜 급발진이라고 이름이 붙여져 있는지 모르겠다...
영어로는 Jackrabbit 속어인가보다
어쨌든 교도소에서 일어나는 시체 처리이다







 

 

경비원 눈피해서 열쇠를 복사하고
하수구의 쥐를 잡아서 cctv 통제실을 장악한다
출입하는게 찍히면 안되니까 녹화 등으로 나의 정체를 숨긴다
미로 통과해서 시체를 돼지들 먹이로 주면 됨

((이번건 좀 잔인했다 그림말고 내용이))






 

 

이 통제실 지도를 몰라서 직접 하나씩 다 해봤다....
나중에 찾아서 얼마나 슬프던지 ㅋㅋㅋㅋㅋㅋㅠㅠㅠ







급발진 Jail 공략

- 음성, 터치 보조 있음







 

 







다음은 10번째, 쓸모 없는 약

 

[폰게임/공략] NOBODIES - 10. 쓸모없는 약 hospital

이젠 1개 남았다 배장기 10번째, 쓸모 없는 약 전임자 첩보원이 다쳤다고 바로 살해해버리는 시체처리반 인성... 이걸로 나중에 스토리 만들지 않을까 주인공이 다쳐서 죽이려고 드는 노바디스 ��

allandsoon.tistory.com

 

 

 

공략 모음

 

★ 시체처리반 Nobodies 시리즈 링크 모음

Nobodies 노바디스 더보기 1. 신속한 건조 Prologue 2. 답변 LAB 3. 때늦은 체크아웃 Hotel 4. 나무울타리 House 5. 볼트 무더기 Junckyard 6. 차디찬 분노 Port 7. 개인적인 수집 Museum 8. 도주 위험 Ca..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