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Nobodies - 11. 배장기 Train

by 슈키얌 2020. 8. 14.
728x90

길고 길던 노바디스 공략 끝







배장기
이름이 특이하다
영어 이름은 Cow catcher
아마도 소 모는 역할을 말하는것 같다
시신을 묶어서 처리하는게 소몰이꾼과 닮았다고 생각해서 그렇게 썼나보다

내가 붙인 이름은 Train
기차에서 일어나는 처리니까 ㅎㅎ



















공략 동영상

- 음성, 터치 보조 있음
https://youtu.be/N3WWRCA-w_s

 








이번 편집 영상에도 비하인드 컷








 다음 레벨 나올때까지 기다리기~~

누가 민간인으로 돌아간대 ㅠㅠ 다음레벨 주라주

 

 

한국어 번역은 홍기 씨가 해줌 ㅋㅋㅋㅋㅋ
작전 제목을 좀 친근하게 해주시죠....

 

 

공략 모음

 

★ 시체처리반 Nobodies 시리즈 링크 모음

Nobodies 노바디스 더보기 1. 신속한 건조 Prologue 2. 답변 LAB 3. 때늦은 체크아웃 Hotel 4. 나무울타리 House 5. 볼트 무더기 Junckyard 6. 차디찬 분노 Port 7. 개인적인 수집 Museum 8. 도주 위험 Ca..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