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탈출게임 Collection 1 - Egg cube

by 슈키얌 2020. 8. 9.
728x90

 

 

여기서 토이랑 피쉬 두개 남았다 ㅋㅋㅋㅋ





 

 

이번엔 알
대왕달걀




공략 캡쳐

 

 

줄 개수가 첫번째로 풀면 되는 문제



 

 

저 뚜껑에 달린 동그란 입구가 두번째 문제





 

 

초록 컵 두번째에 달걀






 

 

성냥으로 불태우기
초 높이로 문제 풀기




 

 

 모빌에 달린 문제
색깔 외우기






 

 

저 뒤의 병은 페이크
역할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액자도 두번 쓰임 ㅋㅋㅋㅋㅋ







 

 

병도 두번 쓰임






 

 

크기 문제






 

 

드럼통 병뚜껑과 결합시켜 문제 풀기






공략 동영상

https://youtu.be/whDAosg8ot0

이번 동영상은 한번도 안푼 상태로
도전해서 10분 컷

 

 

 

 

★ 탈출게임 collection 시리즈 링크 모음

태그를 보니까 한번 정리해야 할 것 같다. 태그 누르니 여러 글이 한꺼번에 나옴... Escape game collection 1 더보기 콜렉션 1 -Egg cube 콜렉션 1 - Hat cube 콜렉션 1 - Daruma cube 콜렉션 1 - Apple cube 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