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탈출게임 Collection 1 - Daruma cube

by 슈키얌 2020. 8. 9.
728x90

 

 

오늘 다 끝낼 수 있으려나




 

 

드라마 큐브는 어렵지 않다
다만 왔다갔다가 많을뿐 ㅋㅋㅋㅋㅋ

드라마 큐브인줄 알았더니
다루마 였넼ㅋㅋㅋㅋㅋ




공략 캡쳐

 

 

이 귀요미들은 세번 쓰인다
문제 3개에 반복해서 쓰임 ㅋㅋㅋㅋㅋ



 

 

이게 두번째 쓰임


 

 

망치 이것과 결합해서

 

 

여기다 사용!
이게 두번째 사용되는거






 

 

얘네는 두개는 찾았는데 세번째 칸을 못찾음
물롬 문제를 풀수는 있어서 못찾아도 상관은 없는데
어디에 있나...?





 

 

이게 세번째 사용되는 문제!!
요건 생각보다 쉬움
기억하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ㅋㅋㅋ









공략 동영상

www.youtube.com/watch?v=0iT6SCqXXe0

이번엔 자막이랄까 좀 달아봄






 

 

 

 

 

 

★ 탈출게임 collection 시리즈 링크 모음

태그를 보니까 한번 정리해야 할 것 같다. 태그 누르니 여러 글이 한꺼번에 나옴... Escape game collection 1 더보기 콜렉션 1 -Egg cube 콜렉션 1 - Hat cube 콜렉션 1 - Daruma cube 콜렉션 1 - Apple cube 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