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탈출게임 Collection 1 - Plain room

by 슈키얌 2020. 8. 11.
728x90

 

 

이제 이 캡쳐에서 두개 남았다!!!





 

 

다른 방들도 평범했는데...
왜 굳이 여긴 Plain 보통의 방이라고 붙였을까...?

함정과 외워야 하는것이 좀 있던 편!





공략 캡쳐

 

 

함정...!! 처음부터 힌트를 요구하는 그 함정...
겉을 둘러싼 모양을 잊으면 안됨...
꼬고 한번 더 꼬은 형태의 문제


 

 

마지막 단계에서 쓰일 힌트
악세사리 전문점 그 비싼거 거기 브랜드 떠오름



 

 

물은 두번 사용함




 

 

예쁜 꽃
어플 만드는 비주얼팀(?) 고생했을듯

 

 

잔 한번 더 누르면 뒤집혀짐
차가 들어있어도 가능....(!)
젤리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폰지임...
더러운걸 닦아내보자~





 

 

두번 쓰이는 힌트
한번은 단순하게
두번째는 외우기 힘들게 ㅋㅋㅋㅋㅋ




공략 동영상

https://youtu.be/k-1DvD7J8HU








티스토리 업뎃 필수인듯
진짜 오류 쩐다....
아니 사진이 다 날아가 ㅋㅋㅋㅋㅋㅋㅋ
저장해도 서버에 안남아있을거면 왜 저장기능이 있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컴켜서 고쳐야하는듯






 

 

 

 

 

 

★ 탈출게임 collection 시리즈 링크 모음

태그를 보니까 한번 정리해야 할 것 같다. 태그 누르니 여러 글이 한꺼번에 나옴... Escape game collection 1 더보기 콜렉션 1 -Egg cube 콜렉션 1 - Hat cube 콜렉션 1 - Daruma cube 콜렉션 1 - Apple cube 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