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문화>책

[로판] 쇼콜라 - 두 개의 검과 천사의 깃털

by 슈키얌 2021. 1. 1.
728x90

두 개의 검과 천사의 깃털

쇼콜라 지음

 

개인적 평점
★★

한줄평

 


이것도 시리즈물! 형제 시리즈라고 붙이면 되려나...
쇼콜라님 이땐 1여 2남에 꽂히신듯 ㅋㅋㅋㅋㅋ



이번 두번째 시리즈 깃털에선 둘다 순수남?이다
한명은 적극적 돌진형, 다른 한명은 소극적 절제형
이전 시리즈였던 주인공들이 조연으로 나온다



여주는 조금 적극적으로 바뀌었고 멍청하진 않다. 그치만 매력적이진 않음. 트라우마가 있어서 자꾸 자책하는데 공감이 안감 ..ㅋㅋㅋㅋ
남주 둘이 왜 쟤한테 매달리는지 이해가 또 안가....

 

소설 수위는 둘다 센편이고 첫번째 새장이 더 세다.

 

 

 


 

더보기

인첸티아 왕국은 개국 이래 최고의 황금기를 맞이했다.
그 영광을 만들어 낸 두 명의 왕은 철왕 세드, 상냥왕 아릴.
그리고 그들에게 사랑받는 왕비―― 셀리아.
세월이 흘러 왕비 셀리아는 쌍둥이 왕자를 낳고, 자신의 전속 시녀를 찾게 된다.

한편, 그 소식을 듣게 된 사우스혼 백작의 차녀 엘렌은 집에서 탈출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를 필사적으로 잡는데.
그렇게 왕비의 전속 시녀가 된 엘렌에게 두 개의 손길이 접근한다.
매디슨가의 경비대장 리버 펠브룩과
그의 형인 매디슨 공작 라이더 펠브룩.
몸에 흉터가 가득한 자신에게 아름답다고 말하는 그들을 보며 엘렌은 혼란스러워한다.
과연 그들이 말하는 '사랑'은 진짜일까――?

왕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또 하나의 로맨스가 시작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