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문화>책

[로판] 쇼콜라 - 황금의 새장, 두 개의 열쇠

by 슈키얌 2021. 1. 1.
728x90

황금의 새장, 두 개의 열쇠

쇼콜라 지음

 

개인적 평점
★★

1대2..!! 과거 인소의 끝판왕 쇼콜라님

 



이것도 시리즈물! 형제 시리즈라고 붙이면 되려나...
쇼콜라님 이땐 1여 2남에 꽂히신듯 ㅋㅋㅋㅋㅋ


다정남이랑 까칠남 두명. 남주들은 계략남, 여주는 좀 멍청한 스타일

휘둘리는 순한 여주 좋아하면 만족할 소설
한 남주는 다정하나 거칠고, 다른 한명은 까칠하나 친절함. 이런 모순....ㅋㅋㅋㅋㅋㅋ 난 까칠 친절남이 좋음


이건 약간 sm도 섞여있음. 그래서 그런가 수위는 새장이 더 세다

두번째 깃털은 좀 순수(?)한편.
스토리는 이 새장이 더 맘에 들었다

 

 


 

더보기

인첸티아 왕국에는 두 명의 왕자와 한 명의 공주가 있다.
현명하고 상냥한 왕세자 세드,
활발하며 명랑한 왕자 아릴.
그리고
꽃처럼 사랑스러운 공주, 셀리아.
삼남매의 다정했던 어린 시절은 타샤 왕비의 죽음으로 안녕을 고한다.

셀리아는 아릴의 방해로 제대로 된 교육도 받지 못하고, 사교계 데뷔도 하지 못한 채 주변의 멸시를 받으며 자란다.
그리고 7년 만에 오라버니 세드가 귀국을 하고…….
재회의 기쁨도 잠시, 셀리아는 세드의 손에 의해 새로운 쾌락의 세계를 알게 된다.
그리고 둘을 방해하러 온 아릴 역시 셀리아를 손에 넣게 되는데…….
교대로, 때로는 두 사람과 동시에 사랑을 나누며 셀리아의 몸과 마음은 달콤한 희열에 가득 찬다.

한편, 셀리아가 음란한 꽃을 피워 가는 동안 그늘에서는 왕위를 건 형제의 싸움이 벌어지고.
두 사람에게 사랑받는 세리아가 선택한 결론이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