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무이네 정보

갈거리/그 외 2018.01.18 13:58

내 숙소는 더클리프 리조트
무이네 숙소 라인 외곽에 있다
택시타고 다녀야함
보케 중심거리까지 보통 5만동(2500원) 나옴







내 룸은 아즐
수영장 뷰이다. 근데 1층이라 낮아서 뷰가 좋지 않음
고층을 요구하는게 나을듯








숙소에서 웨딩촬영도 하고 결혼식도 하더라
이쁘긴 이쁘니까 ㅋㅋㅋ
수영장은 보기만 좋다
1.5미터 깊이라서 들어가면 머리만 빼꼼한다. 사진찍을것도 애매하고 장난치고 놀기엔 깊이가 넘 깊다
글고 우리가 갔을땐 비수기인지 사람이 많지 않음








보케 거리는 짧지 않다
엄청엄청 길다
일렬로 쭈우우욱 뻗어있다
걷기에는 조금 무리...

클리프에서 싱투어리스트까지 대략 순서대로 가게들 테마(?)가 있다
기억나는대로 적어보자면
클리프 리조트 - 산책로 - 기념품 가게 - 숙소들 - 해산물 거리 - 숙소들 - 여행사
우리 리조트에서 여행사 거리까지 차로 10분 넘게 걸림









신밧드케밥
가격이 해산물 두접시 가격보다 더 나옴
비싸긴 한데 맛있다
고기가 실하다








무이네에서 나가는 버스
우리는 호치민으로 나가는데 11만 9천동(6000원) 부름
근데 더 깎을수 있음 ㅋㅋㅋㅋ
우리는 핸섬 가이 이러면서 둘이서 20만동에 계약 ㅋㅋㅋㅋㅋㅋ








술값이 12000동(600원)이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행복 ㅠㅠㅠㅠ
맛조개는 버터갈릭이 더 맛있다
왜 베스트 소스인지 알것 같음
우린 다 하프킬로(0.5kg)으로 주문함








지프투어
진짜 ㅂ바람 장난 아니다
머리를 꼭 묶으세여 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선글라스 준비 필수
화장하고 머리 손질해도 소용없음
조금 있다가 다 망가질거에여 ㅋㅋㅋㅋㅋ








네잎클로버 엄청 많았던 요정의 샘

30분 시간 준댔는데 걷다보니 근 세분 씀
우리는 물을 거슬러 올라갔는데 어디가 끝인지 모르겠음
가다가 15분쯤 되어서 돌아옴
사진 찍으면서 가면 더 걸릴듯








피싱 빌리지
사실 볼거 없다
시간 10분 주는데 사진찍고 돌아오면 끝
외국인들은 해산물 사서 먹긴 하더라
가격은 보케 해산물 거리의 반값
하지만 위생은 모르겠음 ㅋㅋㅋㅋ








화이트 샌드 듄
엄청 멀다
글고 엄청 크다

ATV는 비싸졌다
하나 빌리는데 2인 600000동(3만원) 부름
두명 타는 작은 것도 2인 400000(2만원) 부름

우리는 걷기를 선택했는데 재밌었지만 후회함 ㅋㅋㅋㅋㅋ
넘 멀엌ㅋㅋㅋㅋㅋㅋㅋ
걸어도걸어도 끝이 없다
발이 자꾸 빠져서 맨발이 더 편함
운동화는 비추... 신발에 모래 다 들어갈듯
슬리퍼는 발 아플테니 샌들 추천

아 atv 같은거 타면 굴곡 있는곳에서 장난 쳐주기도 하고 직접 운전하게 해주기도 함
1인 1만원가량이면 하는것도 나쁘지 않음








레드 샌드듄
여기도 썰매 있는데 높이가 낮다
대신 3만동(1500원)에 썰매 타고 사진도 찍어줌
우린 입구에서 안사고 "저기 높은데 올라가서 살게" 했더니 끝까지 따라와줌
글고 사진 진짜 열시미 찍어줌
건진 사진은 몇 없지만 썰매 두번 타고 사진 찍고 하는데 조금의 팁과 함께 1500원에 행복함 ㅋㅋㅋㅋ

글고 화이트 샌드 듄보다 크기가 작다








이번엔 보케 거리의 bon bon 본본에 갔는데 괜찮았다

미스터크랩은 점원이 일정 구역을 맡아서 있고 주문도 빠르고 체계적인데
본본은 조금 무질서(?)하다
술 주문했는데 까먹기도 하고 ㅋㅋㅋ
대신 냉장고에 넣어둔 술을 줘서 좋다
미스터 크랩은 얼음 넣은 잔을 줘서 밍밍해짐

미스터 크랩은 여자 종업원이 많다면
본본은 남자 종업원이 많다
귀엽고 순진한 느낌 ㅋㅋㅋㅋㅋ 그래서 딜을 잘 해서 가격을 깎진 못했지만 서비스를 많이 받아서 먹었다

모닝글로리 최고...!!
글고 볶음밥에 가리비 어니언 양념으로 같이 먹으면 세상 행복... ㅠㅠㅠ
볶음밥은 갈릭으로 먹었지만 달걀이 더 나을듯
글고 맛조개를 이번엔 타마린 소스로 먹었는데 괜찮긴 했지만 버터갈릭소스가 더 잘 어울리는 느낌









베트남에서 정말 잘 먹은 연유 커피
진하고 맛있다
커피 잘 못먹는데도 행복 ㅋㅋㅋㅋ

'갈거리 > 그 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무이네 정보  (0) 2018.01.18
베트남 여행 정보  (0) 2018.01.16
베트남 여행 기본 정보  (0) 2018.01.16
여행으로 기분 전환  (0) 2018.01.14
새해 첫 일출  (0) 2018.01.02

설정

트랙백

댓글

베트남 여행 정보

갈거리/그 외 2018.01.16 14:14

베트남 카페나 식당은 다 바깥쪽을 보고 앉게 한다
왜 그럴까?? 궁금하다








성당
노트르담성당 따라했다고 한다
밤엔 불이 안들어온다
풀숲에 엄청 큰 쥐들 많다...
징그럽 ㅠㅜ








성당 바로 길건너에는 호치민 중앙 우체국
사진은 이쁘게 나오는데 실제론 그닥 볼게 없다
안에는 기념품을 짱 많음
자석 같은 경우는 들어가자마자 오른쪽 기념품샵이 더 이쁨








여기는 베트남 인민 시의회?
진짜 화려하고 이쁘다








바로 근처에 있는 오페라하우스
그닥 이쁘지 않다








오페라하우스에서 쭈우우욱 따라 15분정도 걸으면 나오는 호치민 랑
저 하이네켄 광고는 타이밍 맞춰서 불이 들어온다
징그럽게 생긴 물고기 모양의 유람선










조식
씨푸드와 갈릭스페셜
씨푸드가 맛남 저 죽같은게 짭조름








슬리핑 버스와 휴게소
생각보다 편하다
우리는 풍짱 이용함
9시 출발이니 8시 45분까지 오라더니
막상 가서 기다리니 다른 작은 버스를 9시15분쯤 타고 어느 길에 있는 버스정류장에 내려줌
거기서 9시 50분 넘어서 슬리핑 버스가 옴
한시간 정도 늦게 무이네로 출발한다고 생각하면 될듯



'갈거리 > 그 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무이네 정보  (0) 2018.01.18
베트남 여행 정보  (0) 2018.01.16
베트남 여행 기본 정보  (0) 2018.01.16
여행으로 기분 전환  (0) 2018.01.14
새해 첫 일출  (0) 2018.01.02

설정

트랙백

댓글

베트남 여행 기본 정보

갈거리/그 외 2018.01.16 03:26

비엣젯 수화물 규정
기내는 7키로?

수화물로는 최소 20부터 시작
2개든 3개든 캐리어 맡기기 상관 없음
나랑 친구랑 2개 합쳐서 39000에 맡김
인터넷으로는 21000으로 됨.
근데 여행사(우린 c트립) 통하면 전화로 구매해야하는데 전화를 안받음
아마 일부러 안받아서 추가 결제하는듯







공항에서 데탐거리까지 버스 109
캐리어 무료
2만동(=약 5천원)에 데탐까지









데탐 야시장
주말 저녁에만 운영  ㅋㅋ
타이밍 완전 쩔어서 도착한 날 가게 됨
여기서 그 전 같이 생긴거 천원 가량에 먹음








포 퀸 쌀국수집
데탐 거리 끝쪽에 있음
고기는 오른쪽의 생고기 쌀국수가 맛남








우리 숙소가 유흥가? 중심지에 있음
그래서 밤늦게 놀수 있었다 ㅋㅋㅋ
주말엔 차량 통제를 해서 길거리 중간까지 사람들이 앉아서 놀음








우리가 놀은 곳
이름을 모르겠네
라이브카페인데 노래 짱 좋다
리듬 즐기기보다 노래 듣는 재미가 짱
술은 70000동으로 조금 비싼?편








같이 간 친구가 좋아하는 클럽?
Ocean
술값은 센편. 하지만 클럽 분위기를 즐긴다면 추천
층별로 노래 분위기가 다르다
1층은 조금 트렌디한 느낌. 한국곡도 나옴 가끔
2층은 딱딱 끊기는 느낌. 외국인이 많이 올라감
3층은 기억 안난다 ㅋㅋㅋ








숙소 들어가다가 급 사게 된 반미
진짜 맛있다
최고의 맛 ㅋㅋㅋㅋㅋ
2천원?의 행복♡♡♡♡
베트남에서 먹은 음식 중에 최고








우리 숙소 아래 1층 식당 garlik
우리 숙소는 c central 씨 센트럴
갈릭이라는 식당 입구를 통해서 들어와야함

방은 작으나 깔끔. 아침 조식 괜찮
주스랑 커피, 아침 메뉴 하나씩 고르면 됨.
쌀국수가 맛있고, 내가 고른 유러피안 아침은 그닥... 난 딸기 소스 골랐는데 과일은 맛있음








데탐 거리 안쪽 골목에 있는 5 boys
신또가 진짜 맛남
2천원 가량?에 진한 과일 주스 먹음

난 망고에 코코넛 고름
진짜 맛남 ㅋㅋㅋㅋ








벤탄 시장
여기서 강매 당함 ㅋㅋㅋㅋㅋ
뭔가 진짜 무서운 동네








이름 까먹...
스프링롤 (넨)이 젤 맛있는 분짜 집









사탕수수 음료 (느억 남?)
6000동으로 300원 가량 ㅋㅋㅋㅋ
진짜 싸고 달달하다
라임도 같이 짜줘서 달달 상큼








볼거 없던 통일궁
야경은 별거 없음








'갈거리 > 그 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무이네 정보  (0) 2018.01.18
베트남 여행 정보  (0) 2018.01.16
베트남 여행 기본 정보  (0) 2018.01.16
여행으로 기분 전환  (0) 2018.01.14
새해 첫 일출  (0) 2018.01.02

설정

트랙백

댓글

여행으로 기분 전환

갈거리/그 외 2018.01.14 11:17
여행을 떠나는건 즐거운일
길게 휴양이라 더 기대되는 일

그런데 왜 자꾸 생각이 날까
그사람은 뭐하고 지내는지 궁금하다
왜 나에게서 훅 떠났을까?
나와 같은 마음이 아니었나

여행 가서 기분 좋게 보내고
다녀와서 다시 연락해봐야지
아자아자!!



'갈거리 > 그 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무이네 정보  (0) 2018.01.18
베트남 여행 정보  (0) 2018.01.16
베트남 여행 기본 정보  (0) 2018.01.16
여행으로 기분 전환  (0) 2018.01.14
새해 첫 일출  (0) 2018.01.02

설정

트랙백

댓글

2017 블로그 결산

기타 2018.01.12 10:48

http://www.tistory.com/thankyou/2017/tistory/2757068

내 블로그 주소 all and so on 그대로 모든 것을 이야기하려고 했다.







그러다보니 꽤 많은 글을 작성했다. 

주제는 한정적이지만 ㅋㅋㅋㅋㅋ

아래에서 창작이랑 공연전시축제는 합해졌다. (방탈출을 처음 쓸때 방황해서...ㅋㅋㅋ)










이건 움짤로 찌고 싶었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걍 다 캡쳐























생각보다 많이 방문해줬다.

특히 12월은 800명이라니... 짱많음...



















탈출이 제일 크넼ㅋㅋㅋ 역시 최근에 쓴 글이 너무 많았어

그리고 게임도 탈출게임이라 젤 많이 나올수밖에 없다.







2018년도에는 어떤 내용으로 제일 많이 쓰게 될까?

지금 1월 속도로는 방탈출과 게임일 것 같다.

물론 생각도 쓰지만, 공개로 쓰기엔 민망해서 비공개로도 많이 쓰기 때문에...ㅋㅋㅋㅋ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 블로그 결산  (0) 2018.01.12
상실감  (3) 2018.01.07
엔젤리너스&오버액션토끼 패키지  (0) 2018.01.02
아이고 갑작스런 방문자 증가  (0) 2017.12.25
옥수수 이벤트 당첨  (0) 2017.12.02
방문자수 3000 달성   (0) 2017.11.18

설정

트랙백

댓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