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문화>책

[로판] 우유양 - 하현, 혹은 곰이 신님의 아내 되는 이야기

by 슈키얌 2020. 12. 30.
728x90

일러스트 : 녹시

하현, 혹은 곰이 신님의 아내 되는 이야기

우유양 지음

 

개인적 평점

웅녀 이야기의 재해석

 


시리즈 물인데 이전 편 칠성보다 별로다. 주인공이 안매력적.

물론 초반 여주가 귀엽긴 했지만 끝까지 맹한건 백치미를 노린것 같음. 근데 그 백치미가 공감이 안감. 남주가 휘둘리는게 이해 안갈정도

거북이 이야기만 재밌었다 ㅋㅋㅋㅋ 웅녀 스토리를 이렇게 적용한 것도 좋았다. 한국 전통 판타지 존잼 ㅠㅜㅜ 그것만으로도 별점 추가 할듯

 

 

 


 

더보기

왈패 여동생이 친 사고 때문에
인간 세계에서 산파 노릇을 하게 된 용왕자 강신.

어느 날, 인간이 되고 싶다 우짖는 곰 때문에 위기를 맞고
급한 마음에 백일치성을 드리면 된다고 얼렁뚱땅 둘러댄다.
그런데 이 미련한 곰이 겨울잠도 거르고 기도를?!

노발대발하시는 옥황상제님 발에 뻥 차여 내려온
강신은 죽어가는 곰을 주물주물 인간으로 빚는데,
이 곰 처녀. 만들어 놓고 보니………… 완전 취향 저격!

결국 곰 처녀에게 하현이라 이름을 지어 주고는
다짜고짜 용궁으로 데려와 버린 강신.

자기한테 푹 빠져 평생 끼고 살려는 용왕자님 속도 모르고
이 곰은 자꾸 뭍으로 가야 한다고만 하는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