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문화>책

[로판] 블루라군 - 폭군의 보호자는 악역 마녀입니다

by 슈키얌 2020. 12. 24.
728x90

폭군의 보호자는 악역 마녀입니다

블루라군 지음

 

개인적 평점

인기있다는 순딩이 연하남이라고 다 좋아하는거 아니다

 


 

역키잡물. 어린 소년을 키워내서 연애하는거... 음 난 당돌한 연하남이 내취향인가보다.. 넘 순딩이 같은 타입이라 안땡김..

그리고 어린시절부터 키워낸 애랑 어떻게 이성적인 느낌이 생기는 걸까? 음 로리타 쇼타로 위험위험...!!

그리고 여주가 200년동안 살아와서 그런가 좀 어리숙한 느낌. 할머니 말투는 하는데 생각이랑 하는 행동은 그닥 할머니가 아님. 그래서 괴리감이 느껴진다. 서술은 할머니처럼 나오는데 실제 하는 행동은 아니니까. 그게 작가 역량인것 같다

보다가 중도하차!

표지는 넘 이쁘다 ㅋㅋㅋ 아쉬움

블루라군 작가님 이름은 몰랐는데

그 영애의 양조장은 들어봄

술 좋아하는 나로서 매우 끌렸던 작품

한번 봐야겠다 ㅋㅋㅋ

 

 


 

더보기

19금 피폐 로맨스 판타지 소설에 빙의했다.

그것도 광기에 물든 남주인공에 의해 목숨을 잃는 마녀, 클레테로.

다행히 주인공들이 태어나려면 아직 200년을 더 기다려야 한다. 그럼 느긋하게 대책을 생각해볼까?



그러나 200년은 모든 것을 잊어버리기에 충분한 시간이었다. 원작 내용마저 까맣게 잊고 있던 클레테의 앞에 마침내 어린 남주인공이 나타났다.

이렇게 된 이상, 남은 방법은 남주인공을 멀쩡한 어른으로 키우는 것뿐이다. 우선은 잔뜩 겁먹은 이 꼬마부터 달래주자. 



“제가 갑자기 찾아와서 곤란해지신 거 알아요. 죄송해요. 절 돌려 보내셔도 괜찮아요.”

“어처구니가 없구나. 내가 너 같은 꼬마 하나 때문에 곤란해질 사람으로 보이느냐? 그리고 어딜 돌아가겠다는 거야? 갈 곳도 없는 주제에.”



갑자기 꼬마가 울먹이기 시작했다.



어라, 이게 아닌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