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문화>책

[로판] 아리엔카 - 마법소녀가 되는 방법

by 슈키얌 2021. 1. 3.
728x90

마법소녀가 되는 방법

아리엔카 지음

 

개인적 평점
☆★★★★

그림체는 유치한데 한번 맛봐봐 완전 꿀맛

 


난 로맨스 판타지에서 다수플을 볼줄 몰랐다....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내취향이었고 처음 시작부터 촉수물이었음ㅋㅋㅋㅋㅋㅋ
와... 어쩜 이리 맘에 쏙 드는 스토리인지

 

글고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스토리 전개... 매력적인 남주들! 그리고 내취향 여주까지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좋았다

 

코믹한데다 스토리까지 챙기니 너무 좋고 거기다 완벽한 구끔까지 토핑으로 얹혀서 최고였다.

 

 

 


 

더보기

오직 마법소녀만을 꿈꾸던 휘수에게 진짜 마법소녀가 될 기회가 찾아온다! 

어릴 적부터 마법소녀를 꿈꿨지만, 아무리 기다려도 휘수의 인생에 만화 같은 기회는 찾아오지 않았다. 
지겹도록 무난하고 무탈한 일상을 보내다 보니 이제는 마법소녀가 되기도 민망한 나이다. 
권태에 몸부림치던 어느날, 휘수에게도 마침내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난다. 

“오직 당신만이 위기에 처한 이 세계를 구할 수 있습니다.” 
“콜!!” 

드디어 마법소녀가 된 휘수. 그런데 아무래도 뭔가 이상하다. 
치열한 전투 끝에 촉수에 묶이고 나서야 휘수는 속았다는 것을 깨닫고 울부짖는다. 

“겨우 마법소녀가 됐다고 좋아했더니, 능욕물의 마법소녀였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