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오딘 - 라인 타게 됨...

by 슈키얌 2022. 2. 27.
728x90

보스트라이 하면서 재밌는 새로운 기능



7층 들어가보는 길
아주 웅장하다

그때 당시 제일 쎄던 바기다님
동탁님도 옆에 있었네
말 크기 비교한다고 옆에 서있어봤음

편안하게 사냥했던 7층 보스




중립 글자 삭제 하기 전 마지막 공지
우린 농사 길드였는데 전쟁 휘말려서 라인까지 가다니...

우리가 선택해서 진행해나간건 거의 없지만, 그래도 나름 알차게 보냈다




드디어 친구가 얻은 전설
어쌔쪽으로 밀었던 친군데 스나가 떠버림 ㅜ
2번 돌려도 스나 나오길래 결국 받았다

그래도 친구가 이날 공허체에서 마법봉수련도 얻고
굴린부스터 엄지호각도 얻어가지고
운 대박인 날이었다

길드 나가더니 완전 쭉쭉 성장중





우리 길드 7당계 클리어!!
보상은 겁나 짜다
7단계인데 왜 초록 스킬북이지?





우리가 라인타게 된 이유
바람과 쟁하면서.
바람은 우리를 왜 때렸는가
매너모드 문제로 ㅎㅎ

매너모드가 그렇게 중요하다면서 왜 본인 길드원은 매너모드 통제 안한건지??
정말 이해가 안가는 이상한 길드

현질과 동맹이 되긴 했지만 그전에 우리도 다른길드처럼 맨날 비슷하게 맞음 ㅜ

바람이랑 쟁하면서 캐릭 보다가 파티초대해버렸었음

요때까지만 해도 나름 쟁하면서 잘 했는뎅

길드원들도 많이 참여했음

적대가 장난아니게 왔었다 ㅎㅎㅎ
죽는건 반왕쪽이 더 많았는데 인원수가 많아서 ㅜㅜ

웃긴게 적대애들이 먹을때 꼭 좋은거 나오더라
우리땐 그냥그냥 템들뿐 ㅡㅡ

급 통제 풀려서 당황쓰

6,7층 통제하는 현질.. 그거에 대한 반감 높아지다가 결국 무너졌다
하나씩 나간다 ㅎㅎㅎ
우리 길드 접히기 전까지 열시미 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