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오딘 처음부터 지금까지 - 1년간

by 슈키얌 2022. 3. 29.
728x90

제일 템 잘 먹었던 시기
초록 스킬북 냠냠

복토끼한티도 죽던 쪼렙시절

나름 리세 열심히 했었다
도레미파

당시 투력들 ㅋㅋㅋ 진짜 쫌쫌따리다

엄청 쎄던 솔귀님
방송으로 접하고 찾아오시게된 우리 솔귀님


금동이가 우리 막피했던걸로 시작해서, 에이스가 우릴 쳤고
스킬클라스가 우리를 치게 된 그옛날



개간지 양회장이랑 일대일
근데 무서워서 나는 자꾸 나르게 됨 ㅜ

에이스에서 시작된 전쟁이 어서오딘까지 끌고 옴

큐큐 부캐 ㅋㅋㅋ
왤케 귀엽게 생김?

당시 투력
저때 엄청 차이나서 못이기지 않났나
지금 보니 뒤집힌게 확 느껴진다

깡으로 끝나서 뭔가 맘에 들었던 길드

5단계에서 사냥하던 그때

전설 스뎀 각인 뜬게 대박
무과금이었는데 저당시
몇백만원어치 아낀거라고 하더라

템 먹자마자 적대가 쫓아가서 죽인 상황
그래도 소녀ㅣ 기도 드심

탸마님 지켜드리려 갔다가 혼남 ㅋㅋㅋㅋ

당시 학살자 구경하러 옴



저게 언제쯤이야.
금동이 때문에 에이스랑 싸우면서 온갖 동맹을 끌어올때의 상황

이땐 라인이 쎄서 우리가 안졌는데 ㅋㅋㅋ
참 감회가 새롭다

무기도안 성공해서 팔았던 그때, 저때가 11월이었는데
일 참 많았지. 저날 이후 ㅎㅎㅎ

적대가 같아서 같이 싸웠던 현질
동맹은 아니었지만 든든한 우군이었다

지금보면 이 캐릭이 리치7777인듯
적대가 파밍용으로 쓰는 캐릭같다

파프를 함께 때리기로 했던 그 때
이때 함께 안했으면 바뀌었으려나?

나의 전쟁 꿀팁

지금 보니 리세 할때, 아오빠랑 같이 한듯
대축제 시리즈가 아오빠던데
그리고 이때 에이스 클라스 리더스 얘넨 막피로 시작된 연합이었다
지금은 이미지 메이킹 완전 성공했지만 ㅋㅋㅋㅋㅋㅋ



굵은 아쿠마님 여기서 발견, 그리고 체리주도 ㅋㅋㅋㅋㅋㅋ
저거 누구야!!!

포테리아님 전설 안뜰때
엄청 템은 좋은데 왜 전설이 안떠가지고 ㅜ

중독길드에 있다가 현질이랑 싸워서 나온 별의 주인
그때 우리 길드 들어왔다가 바로 나가셨을때...
지금은 적으로 만나고 있지만 ㅋㅋㅋ ㅠㅠ

내가 로키에서 탱을 섰을때 ㅋㅋㅋㅋ

맘껏 딜넣었을때 50등까지 들었었는데 ㅠㅠ
지금은 안되지만 ㅜ

현질이 무너지기 시작할때(?)
인원이 모집이 안됨...


전챗 보면 지금 바람길드의 갈이다-가을시인도 보이고, 전챗하는 이상한애들...


리세 열심히 할때.
하지만 전설을 얻지 못했다고 한다.

이때 실베님이 내꺼 가져가서 보스 트라이함

이때 꽤나 고통받았는데 ㅋㅋㅋㅋ
거의 과금 40정도 한듯?






아무생각없이 서릿발팔찌 5강 도전했는데 쭉쭉 도착함
판매 가능한 앤데 고민하다 박았음
겨울의 팔찌 5강을 해야 하는데 무서워서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거리데미지 3이상 올리는 컬렉

굴베 깨기 전의 스펙이었던 듯


나름 발할라 잘할 때
킬순위 높음 ㅋㅋㅋㅋ
특히 부캐로 가면 더더욱

굴베 깨고 난 스펙인가 싶다

우리길드 스펙
쟁 끝나고 편안할때였나

저거 무슨 길드인가 했는데, 현질 부캐길드였다고 ㅋㅋ

아오빠가 친추 걸음 ㅡㅡ
우리 쟁중이거든요?!

이런거 빙고 진짜 잘되는 편

오딘패스도 사고 ㅋㅋㅋ 요즘 하는 중임

노퉁 활 만들수 있게 되었을때, 모자른 나의 재료들

포테님꺼 만져줄때, 나름 운빨 좋았는데
스펙도 구경하고, 룬도 띄워주고 쟁도 하고
전설만 안떴을 뿐 엄청 쎘던 포테리아님
이젠 전설 떴죠 ㅋㅋㅋ


축복의 유물주머니!!
근데 축복인데 왜 일반부터 나오니. 너무한거 아냐?



5번 시도하였으나 실패한 월던 우승!
맨날 3단계에서 실패해 ㅠㅠ


5명 친구중에 2명만 남은 영웅...
나도 전설.. 나도 ....
언제 나오니



길던 완전 실패한 날... ㅜ
나 왤케 딜 부족하니...
폰딘은 진짜 힘들긴 하다 ㅠ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