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오딘 - 두라스로르 아오 못된놈!!!!1

by 슈키얌 2021. 12. 18.
728x90

수십번 시도하는데 왜 왜왜ㅗ내왜ㅗ냉뢤ㅇ리마ㅓㄴㅇ리ㅏㅓㅁ
아니 진짜 왜 왜왜ㅗ애ㅙㅇ

스나가 너무 몸이 약해 ㅜㅜㅜ
한대만 때리면 진짜 호로록녹아버려가지고
컨부족한 나같은 사람은 못깬다 진짜 ㅋㅋㅋㅋㅋ

거기다 속도는 왤케 빨라 진짜 ㅜㅜㅜ

 

현재 2시간 넘게 시도중
아니 진짜 언제 깨질거야
나에게 왜 이런 시련을....
근데 오기가 생겨서 끝까지 깨고 싶다
뭔가 각이 보일때가 있어서 진짜 깨고 싶어!!!!!!!!!!!!!!!!!!
진짜 깨게 되면 소리 지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 손가락....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