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아레나 - 신들의 사냥터, 대규모 업뎃

by 슈키얌 2021. 4. 5.
728x90

2021.05~06 이계쪽 공략

 

[폰/공략] AFK아레나 - 신들의 사냥터 (이계쪽 랭킹 공략)

이전 신들의 사냥터 : 미니 파티 원정 후기 [폰/공략] AFK아레나 - 신들의 사냥터, 대규모 업뎃 새로운 이벤트~~~ 넘나 좋아 특히 이번엔 친구랑 하는거라서 더 뿌듯 19챕터 클리어 이후부터 가능해

allandsoon.tistory.com

 

 

 

새로운 이벤트~~~ 넘나 좋아
특히 이번엔 친구랑 하는거라서 더 뿌듯

 

 

 

19챕터 클리어 이후부터 가능해서 꽤 높은 렙을 요구한다
난 27챕!!

 

더보기

5인 파티로 5종족을 선택해서 참여 가능하다
반신악마이계가 한종족으로 쳐지는 것이다

참여는 5팀이지만, 응원 멤버도 들어올 수 있다
하지만 설명에 나와있듯이 응원멤버는 구경만 할뿐 ㅜㅜ
아무것도!! 하지 못한다고 한다
전술적 지원만 가능하고 (말로) 사기 진작만 가능하다 (말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읽긴 읽었는데 넘나 큰 재미없음이다 ㅠㅠㅜ
응원 와주신 분들 지루할듯

사냥 도전은 몇몇 중간보스를 공격하면 되는데, 얘넨 보상을 뱉어낸다
그 보상에서 레벨업을 하는거다
보스들을 칠때 반악이계덱 딜러한테 결투권을 주라고 한다 (공략에서)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 보스별 반대 종족으로 공격하면 더 좋은거 아닌가???
이계덱이 물론 제일 세긴 하지만 ㅋㅋㅋㅋㅋ

도전권을 제공받기 위해 레벨업을 해야하는 현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이템 주고받아야 가능한 협력 플레이이다

나름 재밌는데 응원팀에게도 무슨 기능을 줘야 재밌을듯
응원팀은 진짜 그냥 아무것도 안하니 ㅠㅠㅜ


 


설레었던 미니 파티원정 짤로 썸네일

당시 파티원 모집하던 생방

 

 

 

영웅 티어표

이건 프로 헌터단에 도달한 지금 입장에서 보면 안맞는 것 같다
왜냐하면 등급이 더 낮은 포크스가 더 셈
각자의 영웅 상태 및 장비에 따라 좀 달라질 것 같다

좀 큰것 좀 주지 ㅠㅜ
왜 이번엔 영웅 안주니...?
봄이면 플로라 아니니~~~!!!

참고로 이번에 업뎃된 아레나
봄 느낌으로 오랜만에 돌아옴 ㅋㅋㅋ

온갖 상자 받아서 행복해짐
가루 부자가 되었다!!!!!!!!1

 

치환권...
나는 뭐... 신화가 남아도는게 없어서 못쓰지만
다들 벨린다 많이들 갈았더라

 

 

 

그리고 정우님이 스테이지 밀어줘서 심연모드 열림!!
근데 넘나 힘듦!!!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웅 수에 따라 하기를 막는 말도 나온다...
오호 나는 생각보다 트라이브쪽이 강했다(?)

전체 팀원이 들어오기 전에 전투 시작을 누르면 망한다
랜덤매칭이 되어버린다!!!
조심조심해야함

 

이렇게 다른 사람의 투력과 접속여부가 보기 쉽게 되어있다
그리고 단체 미션이기 때문에 누구든 달성을 하면 같이 보상을 받는다


응원단 또한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응원단은 80% 보상을 먹기 때문에 귀찮은 사람들은 매우매우매우 편했을 예쩡

 

 

 

 

영웅은 최대 5렙까지 있다. 아이템을 입혀줘서 진급시켜줘야한다.
그 아이템은 파밍에서 나오는 법
결국 노가다를 해야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인벤토리엔 이렇게 도전주문이 생기고, 아이템이 생기는데
적절하게 교환해야 빨리 깰 수 있다.
도전주문은 딜러인 (이계덱) 쪽으로 주고, 나머지 아이템은 적절하게 교환해야한다.

교환 뿐만 아니라 합성도 있는데, 그건 영상으로 찍었었다
하지만 편집이 오래걸려서 결국 못올렸다는...ㅋㅋㅋㅋㅋㅋ

딜러에게 증여를 하면 된다
아이템 합치는 방법 넣어야지

 

 

 

아니 진짜 빈 터조차 이렇게 빨갛게 뜨기 있기 없기???



보스 증표!
나는 못해봤어서 이제야 알게 됨

이렇게 증표를 깨는 건데, 이걸 안깨면 피가 안닳는다고 한다.
나는 저거 쳐보지도 못했지만, 폴라리스 님 계정으로는 2개나 깨버림
진짜 쎔...ㄷㄷ
내껀 아니고 폴라리스님 계정으로 본 거

 

 

 

 

2회차 돌입!

1회차 2회차 내용

응원단 및 기타내용 첨부

 


이번엔 이계로 근데 왜 내가 더 약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는데 내가 약해서 아쉽

 

 

늦게 들어와도 보상 받을 수 있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