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그랑사가 - 재밌는데 빡쳐 또

by 슈키얌 2021. 3. 10.
728x90

드디어 세번째 열림!! (3주전)
이번엔 흙이라서 나마리에가 활동함

근데 저거 왜 나중에 열릴까?
판금, 천, 가죽으로 방어구 종류일 뿐인데...?

 

 

승급전에 처음 올라갔다!!!
브론즈1
근데 나보다 투력이 다 쎄!!!!

나름 구성 생각해서 싸우는데, 잘 진다 ㅋㅋㅋㅋㅋ
지금은 골드2인데 재밌다 결투장

첫 시즌 마감!

 

저 엘리트 몬스터는 언제 깨지??

우리 길드에 몇 없을때, 건강제일님이랑 엘리트 몬스터를 깼다!
일반 몬스터들 계속 죽이다 보면 엘리트들 소환이 된다
그래서 그 엘리트 몬스터를 죽이는게 길드 승급에 도움이 된다
나 혼자서 못죽였는데, 같이 하니까 금방 죽였다 ㅋㅋㅋㅋㅋㅋ
이젠 길드원 많으니까 잘 하겠지?

 

그리고 예전에 건제님이 로그인해줘서 받은 애플 아이템!!!
세리아드 존예탱

 

 

쓰알 그라ㅏㅇ스톤 많이 받는데 이거 어디다 쓰지??

한참 선물 주고받아서 받은 마음조각!! 드디어 ㅠㅠㅠ
언제 5초 하냐...

 

 

하도 공방을 돌렸더니 돈도 없고, 소문난 계약자라는 타이틀을 얻어버림 ㅋㅋㅋㅋㅋㅋ

 

내 세리아드가 드디어 MVP를!!!
물론 저기서 몇몇은 그냥 컴퓨터지만 ㅠㅠㅠ

SSR이 나왔던 첫 섬멸전!!!


한번 장비 제작으로 그랑스톤 만들어봤는데 비효율...
저건 언제 써보려나??
나중에 5한계돌파 일때 쓰려나??

 

케로베로스 저거 진짜 빡셌다... 어케 이겨 저걸

 

처음으로 열심히 살아남았던 길드전

포세4초의 힘인가보다
우리 길드원들이랑 하는데 존잼 ㅠㅠㅠ
나비딘 건강제일 아몬드봉봉 아놔시오레 님들 ㅜㅠ
아레나에서 넘어온 인연들인데 같이 해서 존잼이다
딜러가 좋은데 힐러로 전향해야 할듯 ㅋㅋㅋㅋ

 

 

고대 흔적 모으는거 개빡세다....
이벤트 해보려고 친구랑 서로 등록해봤는데 역시나 안됨 ㅋㅋㅋㅋㅋ
포세2초 나와서 좋았던 ㅋㅋㅋㅋㅋ
넘나 예쁜 나의 세헤라자드 ㅠㅠㅠㅠ
넘나 이쁜 에단
나마리에가 저렇게 이쁘다고!!! 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우리 나마리에 ㅋㅋㅋㅋㅋㅋ 소설과 현실은 엄연히 다르지
세리아드와 대왕 무무
넘나 귀여운 큐이 이빨 ㅠㅠㅠㅠ

 

 

 

근데 그랑사가 사태 존나 빡친다

잠수함 패치가 문제가 될 수는 있지.
말 버프 주던거 말도 없이 바꾸고 더 유용한애가 나오고...
근데 너무 선정적이던걸 바꾸는거 뭐가 문제라고 저리 풀발해서 ㅡㅡ
시발 진짜 그랑사가 처음할때부터 너무 성적인 내용으로 끄는게 보여서 빡쳤는데
그거 조금 수정했더니 (조금!!! 가슴 윤곽은 그대로인데 얇은 천 두른듯한 느낌으로)
카페에 난리난리다 시발 진짜

 

커뮤에서 보니까 진짜 빡친다...
내가 네이버 카페를 안들어가서 몰랐는데, 진짜 여러가지 많았나보다
다들 빡친 여자유저들...

나도 진짜 시발 너무 빡쳐가지고 ㅜㅜㅜ
처음 시작할때부터 빡쳤으나 지금은 그냥 모르는척 눈감고 이쓴ㄴ데, 온갖 성희롱(?) 하던 남자들이 조금 수정됐다고 저러니까 빡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