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게임/리뷰] AFK아레나 - 이계덱 추천

by 슈키얌 2021. 2. 20.
728x90
흑흑... 바보 아니냐고...
일퀘를 왜 까먹어서 빨각을 못받냐고오....
빨각 엄청 급한데 빨각도 못받고....

탈렌 교환하나하고, 금각 두번... ㅎㅎㅎ

 

탈렌 테두리 이벤트 500등은 개수가 만만치 않을 것 같다

 

 

정우님이 오랜만에 스테를 밀어주심
덕분에 25-36쯔음에서 26-1까지 갔다 ㅋㅋㅋㅋ
렙 두 번 높이니까 쫙쫙 밀리네

더보기

정우님이 대리로 밀어주고 나서 변화

정우님이 대리로 밀어줬던 시탑덱

 

 

길드코인이 넘쳐나서 구매했는데.... ㅎ 실패!!!!!!
리셋권도 썼는데 더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7렙의 내 영웅덱
이거 보고 고수 선샤인 님이 상담해줌
(상담 맞나? 이계덱만 찬양하시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추천받은 이계덱

현재 내가 쓰던 이계덱
댕덕후가 알려준 이계덱

 

더보기
댕~ 덕후의 덱 조언

 

 

 

캐치마인드를 하다가 본 광고
내가하는 게임을 광고로 만나는건 처음 ㅋㅋㅋㅋㅋㅋ
그레이브본이나 트라이브, 와일더스는 안나오니...?

 

 

02.19 생방에서 보물섬 같이 깼다.
실버만 깨서, 골드는 나중에 제대로 해야지

다른 분 생방에서 15초덱이었나 공략

엔진덱 설명해주는 고수님들

 

 

생방 마지막에 카드게임했는데... 이게 진다고?ㅋㅋㅋㅋㅋ

 

 

파밍 성공의 기쁨
모두 종족 붙어있었따!!!! 다만 내가 필요하지 않은 영웅...ㅋ

 

에지오 아인즈 사랑의 허그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소원리스트, 미궁 유물,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길드 리즈 소드소울, 쿠폰 코드, 이계호텔 영웅들, 유튜브, 시련의 땅, 월드탐험, 파티원정, 기타 리뷰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