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게임/리뷰] 그랑사가 - SSR 대박

by 슈키얌 2021. 2. 18.
728x90

홍홍 오늘 뽑기 60개 했는데
츠바사 나와줌
이제 열시미 돌려야징

아직 렙이 47밖에 안되는 쫌쫌따리라서 고생좀 시켜야겠다



그리고 친구 둘도 꼬셔서 그랑사가 하기로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길드원 충원된다!!!!! 아싸

 

 

MVP모션에서 컴퓨터 기본캐한테 밀렸다!!!
우씽

 

 

파티로 경험치 버스타려 했더니 안된다...
같은 지역에서 하지 않으면 안되더라...

 

 

하나씩 투력이 약해지더니
차이가 점점 더 나더니
아예 차이가 확남
뽑기랑 아티팩트 강화하고 와도 쫌쫌따리

결국 간신히 깸...
영상 올려야지 ㅋㅋㅋ

 

세리아드 과거 기억
오르트 스토리 실패 ㅜㅜㅜ
결투장에서 아슬아슬하게 이기고 있었는데!!
정말 아슬아슬해서 당황쓰.... 똑같은 변신웨폰 찬 나마리에
이 전투가 가장 짜릿했다 ㅋㅋㅋㅋㅋ

 

라그랑데아에서 보물찾기
상자를 열쇠로 열 수 있다

 

부캐를 한번 해봤는데 개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뽑기운 대박 없엌ㅋㅋㅋㅋㅋ

 

지금 돈 없는 그지라서 돈이 엄청나게 필요하다 ㅜㅜㅜ 흑흑

 

 

 

 

★ 그랑사가 리뷰 모음

공략보다는 즐기는 그랑사가 리뷰 모음!! 가끔 생방이나 공략이 있을지도...?
★사비나 서버의 타이탄 길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