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문화>영상

[예능] 여고추리반

by 슈키얌 2021. 4. 12.
728x90

한동안 탈출게임 예능이 흥했다
대탈출, 크라임씬(추리형이지만) 또 뭐가 있는데... 기억 안남

이번에 새로운 예능인 여고추리반이 티비엔에서 나왔다
친구가 보라고 존잼이라고 영업을 어마무시하게 했는디
아직까지 안봤다
드디어 결말이 나서 보려고 한다~~!!

초중반이 재미없다고 하던데 결말은 재밌는듯
싱숭생숭한 마음은 재밌는걸로 커버쳐야지



 

 

 

 

 




1화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티빙 동시시청 가능하댔는데
결제가 끝나서 못본다!!!!!!!!!!!!!!!!!!!!!!!!!!!!!!!!!

바로바로 볼걸... ㅜㅜ


21.03.27






3화

보다가 졸았다 ㅋㅋㅋㅋ 술먹으면서 보면 금방 기절한다...
그래도 존잼


4화
예나 귀여워 ㅋㅋㅋ
마이쭈 왜 나왔는지 알겠닼ㅋㅋㅋㅋ

아니 시험지 찐으로 볼줄이얔ㅋㅋㅋㅋㅋㅋ
나도 저거 다시 보니까 못풀겠다
어렵넼ㅋㅋㅋ
수학공부 다시 하고 싶다
재재는 잘했을듯



민정음 선생님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겨
너 나 좋아하냐?!
진심 빵터짐... 지윤이가 표정관리하는게 대단해보인다
나라면 썩었을듯



S반 하니까 옛날 영재반 생각난다
그때 야자 교실도 달라서 모여서 공부했는데 ㅋㅋㅋ
조용해서 좋았고 열시미 하는 애들이랑 정보 교환도 하고..
가끔 원래 교실가서 공부하면 그것도 재밌었는데 ㅋㅋㅋ
그 친구들은 뭐하고 살까 ㅋㅋㅋ


5화

영어 시험 넘 쉬운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
원 투 도그 캣 하우스 홀스라니

와 진짜 사고 크게 난거였네
가스폭발로 전체 사망???
BGM이 너무 음산해서 나도 살짝 소름... ㅋㅋㅋㅋ
공포영화 좋아하는데도 무섭 ㅋㅋㅋㅋㅋ



7화

피연출 진짜 대박이다 ㅋㅋㅋㅋㅋ
고인혜가 그뜻이었다니 고인...
팬스가 너무 인위적인거 빼곤 사실적인 느낌


ㅡㅡㅡㅡㅡㅡ
04.17
10화

예혼기 후살맘
예나 개웃겨 ㅋㅋㅋㅋㅋ
도와달라는거야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목소리로 막말함ㅋㅋㅋㅋㅋ

애너그램 ㅋㅋㅋ 진짜 개멋있어
톰 리들을 아임 로드 볼드모트로 바꾸는거
그걸로 사물함 예상하는게 젤 멋있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