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그랑사가 - 길드 창설 ★

by 슈키얌 2021. 2. 5.
728x90

우편으로 한번 더 SSR을 받았다

돌로레스 두번째!!!
얘넨 옷이 엉덩이에서 갈라지는게 기본이야 ㅡㅡ

 

 

 

 

길드장이 탐나서 만들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실바노의 타이탄!!!
나는 타이탄의 에나시오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이름 참 맘에 든당

하지만 기본길드를 탈퇴한지 24시간이 안지나서 만들수가 없었다 ㅜㅜㅜ
하루 기다려서 창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어구 얻는 전투 참여!!
UC밖에 못얻다니 자존심 상하는 군

 

나의 나마리에 넘나 이쁨 ㅜㅜㅜㅜ
저 가슴골만 좀 가려주면 더 좋은데ㅜㅜㅜㅜ

 

 

홍홍홍 오늘 접속하니 나마리에 선물을 줌
옷들 짱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풍.... 이거 그랑사가 중국게임이었나?!
우리나라 게임인줄 ㅜㅜㅜㅜㅜ

 

 

반복전투 짱편하다
대신 물약 쓰는걸 확인 못하고, 궁극기를 못써서 아쉽

 

 

 

두번째 강림전!!
룰루랄라 놀러가는중 ㅋㅋㅋㅋㅋ

이번엔 파티 설정해서 참여해보기로 했다
AFK아레나에서부터 친구 맺었던 건강제일님이랑 같이함

흑흑... 내가 밀려써 ㅜㅜㅜㅜ
내가 4등이야아아아...
MVP도 밀려써 ㅜㅜㅜㅜㅜ
내가 한게 뭔데!!!!!!

 

 

파티 끝나고 내 나마리에가 주거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릴 수 있다네...ㅎ

여기서 기도해야 살릴 수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웃긴다



어쨌든 다시한번 홍보하기 ㅋㅋㅋㅋㅋㅋㅋ
실바노 서버 타이탄 오시면 잘 대해드려요
유튜브도 찍을거니까 놀러 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잘생긴 남자 ^.^

 

 

 

 

 

★ 그랑사가 리뷰 모음

공략보다는 즐기는 그랑사가 리뷰 모음!! 가끔 생방이나 공략이 있을지도...?
★사비나 서버의 타이탄 길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