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아레나 - 크렌 시련의 땅, 괴짜 마술사, 신캐 잘생김

by 슈키얌 2021. 2. 3.
728x90

악!!!!!!!!!!!!!!!!!!!!!!!!!!!!!!!! 쓴거 날아감!!!!!!!!!!!!!!!!!!!!!!!!!!!!!!!!!!!
저장을 생활화하자 ㅜㅜㅜㅜ 으아아아ㅡ라아ㅡ하아ㅡㅏ
빡친다ㅜㅜㅜㅜ


 

이번 영웅 체험이 매우 유용했다
크렌이랑 그레줄을 이용해서 스테랑 종탑을 쫙쫙 밀었다
거기다 그레줄은 왜꿈세에 알차게 써먹음 ㅋㅋㅋㅋ

정우님한테 빌린 사우르스랑 체험한 그레줄을 묶고 나머지 내꺼 영웅으로 적당히 조합하면 가끔 다이아도 나옴 ㅋㅋㅋ
나는 그레줄 에픽밖에 안되는데, 신화급을 빌릴 수 있다니 완전 최고
물론 체험이 끝나버려서 이제 실버따리 밖에 안될 것 같다 ㅜㅜㅜㅜ

크렌 시련의 땅

나는 크렌 시련의 땅을 뒤늦게 했다
이번엔 이거 공략을 찾아보니 꽤 많이 틀림
위치만 바꾸면 이기기 쉬운 것 같다.
이거 제작하는 팀, 많이 귀찮은가?? 같은 덱으로 밀라고 하네 ㅡㅡ
좀 열심히 하자!!!!

 

이번주는 내 친구 송이밍키가 빌려가줫다
송이밍키는 엘프족으로 몰아놔서 은근히 차출 많이 된다고 한다
내가 빌리려 했더니 이미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조금이나마 우정뽑 늘었다

아 그리고 업뎃으로 생긴 영웅 차출 포인트!!
한번 빌려줄때마다 뽑기가 1개씩 생긴다
우리 길드는 고수밖에 없어서 내꺼 빌려갈 일이 없는데, 키르님이 내꺼 빌려가줌 ㅜㅜㅜ

쓰시지도 않을거를 그냥 막 빌려가주심. 그것도 말없이 그냥 ㅜㅜㅜㅜㅜ
완전 넘나 최고였다 짱짱짱 감동받음 ㅜㅜㅜㅜ
내가 키르님꺼 빌려가려 했더니 거절눌러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쿨해
아 맞다 키르님 덕분에 4번 뽑기 더 한건데 까먹었다 ㅋㅋㅋㅋㅋ 인사해드리는거.... 다음에 전해야지

 

이번 새로 생긴 왜꿈세 보스 괴짜 마술사
파티원정때 봤었는데 이제 아예 왜꿈세로 들어왔다
이건 좀 재밌다 ㅋㅋㅋㅋ 자동 컨트롤이 아니라 수동컨트롤이 필요하다
물론 나는 깜빡하고 자꾸 자동 눌러서 망햇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레줄, 사우르스, 로완, 쌍디, 라이카 넣어서 사우르스 궁만 돌리면 된다
여러가지 메타 조합해본다고 해봤는데, 역시 사우르스만 누르는게 정답인것 같다
이건 영상 찍었는데 언제 업로드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 찍었었지만, 마감날에는 다이아였나 ...ㅜㅜㅜ

 

 

 


생방 오랜만에 함 ㅋㅋㅋㅋㅋ

 

 

 

 

다이아 20000개, 종뽑40, 일뽑14, 하트뽑28, 보라콩3개
오랜만에 뽑기 돌림!!

 

꽉꽉찼던 인벤!! 파란콩은 25개였네

 

재료들 빵빵하게 뽑아버림

 

사우르스 레전드도 만들고, 강화도 18강까지 했고

 

점성술도 함!!

 

 

 

 

한번은 캡쳐를 빠트렸는데 점성 꽤 잘나옴!
90번에 4번 쌍디

 

 

 

점성 탈렌100번+쌍디90번
수확률 좋다 생각보다

 

물방울 낭낭하게 받아버림 ㅋㅋㅋㅋㅋㅋㅋ

 

 

 

밀렸던 호텔도 한번 정리 쫙

 

가구 코인 55000으로 레전드 가구 4개 받은듯?
매번 천장을 찍어가지고 그닥 좋은것 같진 않지만

 

 

 

왜꿈세 또 같이 해봄 ㅋㅋㅋㅋㅋ
이렇게 안하면 나는 맨날 까먹어 ㅜㅜㅜㅜ

 

탈렌, 그레쥴, 워렉, 쌍디, 모타스로 불의기사 도전
왜꿈세 같이 해서 레전드 오름 ㅋㅋㅋㅋ
28위라니!!!

+++ 생방때 고수님이 말해준 대로,,,, 레전드였지만 마감시간 직전에는 다이아로 떨어짐 ㅜ

 

 

다이아 20000개로 한번 더 뽑아서 루클 줍줍♥
안하려 했는데 우리 멘토 정우님이 하자고 해서 득득

 

장비 운은 좋았당
미궁에서 와일더스 장비랑, 상점에서 탈렌 장비 줍줍

 

포크스 호텔 입주도 시켜주고 맘에 든다ㅁㅋㅋㅋㅋㅋㅋ

 

 


이번 와일더스 신캐 바람의 아이!!!!
너무좋아!!!!!!!!!! 잘생겨써!!!!! 멀쩡하게 잘생겼다고!!!!!!!!
이런애가 나왔어야 해ㅠㅠㅠㅠ
에이론, 로잔으로는 부족햇는데 드디어 완벽해졌다 ㅜㅜㅜ
와일더스는 정말 신의 축복을 받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약간 이쁘장하게 잘생긴 애들을 좋아하는 것 같다
로잔도 그렇고 이 신캐도 그렇고...
실제 연예인 강동원이랑 이승기, 유승호 좋아하는거 보면 내 취향은 한결 같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아레나에서 시라스, 카자드도 내취향이긴 함.
약간 튼실한 느낌을 좋아하나보다... (이렇게 내 취향을 다시한번 확인합니다....)

레프렌 시련의 땅

 

첫 대리 뽑기, 레프렌 시련의 땅

레프렌 시련의 땅

allandsoon.tistory.com

 

 

 

이번에 카페에서 삼행시 이벤트를 하나보다.
아니 이런 이벤트 안될거 아는데 기대하게 되어서 넘나 슬픔 ㅜㅜㅜ
안하려다가 선샤인 님이 넘겨주신 삼행시를 쓰게됨 ㅋㅋㅋㅋㅋ
주셔서 감사

 

고레나 덱을 바꿔봤다. 은근히 쳐맞고 이기지를 못해가지고 ㅜㅜㅜ
이전에 글로벌 아레나 때 우리 이정우님이 봐준 덱으로 바꿨다
어차피 내꺼 덱이 완벽하지 못하니까, 종족 버프를 받을 수 있도록 봐주었던 덱!
사실 아직 변화를 크게 느끼진 못했는데 뭔가 마음이 안정적으로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정우님이 봐준 때보다 신화가 늘었고 등급이 높아져서 낫겠지
진짜 우리 정우님 없엇으면 내가 어찌 쭉쭉 올라갔을까 ㅜㅜㅜㅜ

내꺼 대리로 가끔 밀어줄때 넘나 신기함 ㅋㅋㅋㅋㅋ
나는 분명 리트리트해도 안밀리는데 우리 멘토님 손거치면 몇개가 밀려있어!!!
진짜 옆에서 구경해보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어떻게 덱을 짜시는거야
역시 고수님...!!!

 

자꾸 미궁을 까먹어서 큰일이다...
이 창을 볼 때가 제일 슬픔...
일일 과제는 다 끝내자 제발 ㅜㅋㅋㅋㅋㅋ
왜 내 혜택을 못누리는거니... 

모처럼 성공한 파밍 ㅋㅋㅋㅋ 빨각에 유니크 장비
물론 스테이지를 며칠동안 못밀어서 받은것 같긴 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 눈물이네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소원리스트, 미궁 유물,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길드 리즈 소드소울, 쿠폰 코드, 이계호텔 영웅들, 유튜브, 시련의 땅, 월드탐험, 파티원정, 기타 리뷰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