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그랑사가 - 생각보다 재밌네

by 슈키얌 2021. 2. 1.
728x90

다시봐도 내 나마리에 정말 이쁘네 ㅋㅋㅋㅋ
너무 내취향♥

 

 

잠재능력이 제일 어렵다
물약 아끼려면 체력이나 방어형 가야할 것 같긴 한데, 공격도 필요하니... 우짜지...

 

 

스토리 퀘스트는 쭉쭉 나가는 중
챕터2 들어왔다.
빨리 진도 나가서 챕터3 들어가야지
길드 가입이 챕터3부터 가능해서 ㅋㅋㅋ

 

 

강림전은 뭘까...? 궁그미

++강림전 추가
youtu.be/Vau0cUJzX_s

 

 

캐릭터별로 프리셋을 설정할 수 있다.
근데 아직 어케 설정해야할지 모르겠넹...?

 

 

점점 렙이 높아져서 실패한다...
탱커 윈은 거의 안써서 제일 낮았는데, 전투 경험치라도 얻으라고 전투 참여시켰더니
자꾸 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때문에 날린 물약이 몇개야 ㅋㅋㅋㅋㅋㅋㅋ

 





출석이벤트 잘 모아서 뽑기 해야지 ㅋㅋㅋ 근데.. 확률은 개망!!

 

넘나 귀여운 큐이
까칠남 너무 크게 웃는거 아니여?

퀘스트 승리포즈들 ㅋㅋㅋㅋ

 

 

이쁜 우리 세... 뭐더라

 

 

 

 

 

참 내껀 아닌데,,, 내 친구 SSR 그랑웨폰 나옴...
내 최애 나마리에 SSR이라니 짱부럽다 ㅜㅜㅜㅜ
그것도 부캐인데 저정도라니!!!!

이게 각 캐릭터별 변신 그랑웨폰!
라스-잉그리드, 나마리에-테오도라, 세리아드-아이샤, 윈-실바노, 큐이-사마엘, 카르트-제르카

난 잉그리드 받음!!
라스는 내 애정캐가 아닌데... 얘땨문에 라스 쓰게 생겼네 ㅋㅋㅋ쿠ㅜㅜㅜ

++잉그리드랑 라스 캐미 ㅋㅋㅋㅋㅋ
youtu.be/rtp8Fe4Uq-Y

 

 

이게 잉그리드 나올때 영상

 

 

 

 

벨 교수 연구물 줍줍 이벤트 모르고 다른데다 써버림 ㅜㅜㅜ 아쉽

영웅 회랑에서 여캐들한테만 선물 주는 중
호감도는 얘네랑만 올려도 돼 ㅋㅋㅋㅋㅋ

 

강림전 타이밍이랑 맞아서 참여했는데
나름 독특하고 재밌었다 ㅋㅋㅋㅋㅋ
대상이 빛 속성이라 암 속성인 까칠남을 넣어야 하는데, 걘 맥아리가 없어서 나마리에를 넣음

순위권이 나온다... 5등이라니 ㅜㅜㅜㅜ

 

 

 

지금보니까 친구인 사람들이 나눔패키지 구매하면 부수적으로 얻게 되는게 있나보다 ㅋㅋㅋ
고마운 친구들일세....

 

 

렙이 오르니까 심연의 회랑에 접속이 가능하다.
강화석들을 얻을 수 잇어서 좋은것 같다 ㅋㅋㅋ
이곳저곳 싸울 곳이 많음

 

 

그리고 드디어 길드까지 챕터 들어갓다!!!!!
이걸 기다렸는데!!!! 드디어!!!!

우선 오늘은 아무 길드에 가입을 했고, 고민중이다
길드를 만들까 말까....
별건 아닌데 길드 만들면 재밌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느낌이 좋아서
이젠 왕국퀘스트도 나온다

개인적으로는 팀전이 제일 재밌다 ㅋㅋㅋ
캐릭터 바꿔가면서 피하고 공격하고~~

 

 

넘 귀여운 큐이
내꿈은 부자

 

그리고 까칠남과 그랑웨폰들 캐미가 참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선택권이 하나밖에 없는 대화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샤랑 까칠남 캐미 짱좋앜ㅋㅋㅋㅋㅋ
소꿉놀이 컨셉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이는 생각보다 강한애들이랑 캐미가 맞는다
별 생각 안하고 다 좋아함 ㅋㅋㅋㅋㅋ그래서 사이코패스 코벳도 큐이를 좋아하는 듯

 

시간만 있으면 더 열심히 할텐데... ㅜㅜㅜ

 

 

 

★ 그랑사가 리뷰 모음

공략보다는 즐기는 그랑사가 리뷰 모음!! 가끔 생방이나 공략이 있을지도...?
★사비나 서버의 타이탄 길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