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아레나 - 언제까지 이계를 낼거야

by 슈키얌 2020. 12. 30.
728x90

 

 

 

 

 

 

릴리스 돈에 혈안이 된게 느껴짐...ㅋㅋㅋㅋ
아니 이계를 몇번 내는거야....

이번건 페르소나 애니메이션? 그거랑 결합한거라고 한다
조커랑 퀸이라길래 그 우리가 아는 걔네 생각했었다. 하지만 아님
조커는 등장 애니메이션이 화려하고, 퀸은 그냥 평범...

생각보다 캐릭터가 잘빠지긴 했는데, 문제가 있다.
얘네 만화가 우익이라는 거 ㅋㅋㅋ

 

페르소나 우익 정리

비꼬기 천재

 

저 위에 아레나 글 처음에도 썼지만, 중국게임 릴리스 진짜 자꾸 일본캐랑만 협업하고, 심지어는 우익이랑 콜라보라니...!!
정말 노답게임이다 ㅠㅠㅠㅠ 나도 이거 중독되어서 못나가긴 하는데 정말 빡친다...
그래서 나는 원래 무과금을 선호하긴 하지만 불매까지 글을 쓰는거ㅠㅠㅠㅠ
제발 우익캐릭은 사지말아요 우리 진짜....

 

그래도 시련의 땅은 올려야지.. 무료 보상은 받아야하니까 ㅋㅋㅋㅋㅋ

조커 시련의 땅
퀸 시련의 땅

 

 

 

 

 

 

 

 

친구 말 개웃겨 ㅋㅋㅋㅋ
릴리스 이벤트 말고 실수 많이 해서 다이아 주라

이렇게 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웅 전용장비 강화, 가구, 활용도

우리 길드 나이트카인님이 주신 자료
정말 알차다...
PVP PVE 무슨 뜻인지 몰랐는데 대강 알것 같아짐
엄청난 자료다...!!!!

 

 

 

 

 

그외

시간의 정원 하나씩 깨는 중이다
그동안 잘 안했는데, 강화가 필요해서 막 가는중

월드어드벤쳐 존잼 ㅋㅋㅋㅋㅋ
난 이런 퍼즐게임 너무 좋아해 ㅠㅠㅠ
원래 방탈출 블로거였으니 이런게 넘나 좋아!!!!!


통곡의 사막 뭐 공략 쓰려고 캡쳐한건데 뭐였지??
기억이 안난다 ㅠㅠㅠㅠ
어쨌든 저기 마지막 보스가 좀 어려웠었다.


빙설의 광야는 하는중인데
보상이 어마어마하다...!!
그만큼 깨야하는게 많지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케인이 말하는게 제일 웃곀ㅋㅋㅋ
저급한 재미라고 스스로를 까내리고 잇엌ㅋㅋㅋㅋㅋ

 

 

 

 

 

아르나 체험으로 스테 많이 깼다.
22중반에서 23중반까지 한챕터 보냄
나도 했지만 우리 이정우 님이 해주심 ㅋㅋㅋㅋㅋ

22챕터 밀기

 

 

 

 

 

또다시 파밍 성공!!

 

 

 

 

왼쪽 가루상자 다써도 모자라는 가루지옥 시작... ㅜㅜㅜㅜ
아니 이번을 위해 저렇게 다 모았는데 왜 모자름?!!!!!!?!?!?

 



 

 

 

아그리고 친구40명으로 늘어나서 우리길드분들 많이 친추했다.
내가 필요한 영웅 많이 가지신 구도치님도 친춬ㅋㅋㅋㅋ 길드 나가신 분이지만 친추했는데 받아주심!!
나이트카인님이 친추해주셨는데 엄청 뿌듯!! 나같은 쪼렙을 먼저 친추해주시다니...!! 영광...☞☜
예전 길드 장로 아인꺼님 접속6일전 ㅠㅠㅠㅠ 초보때 도움 많이 받았기에 접속 안하셔도 보내드릴수 없쒀 ㅠㅠㅠㅠㅠ 다시 돌아오세요... 자리비워뒀다구여어... ㅠㅠㅠㅠㅠㅠ
내꺼 블로그나 유튜브 보고 친추 걸어주시는 것같은 분들 있으신데, 말씀 해주시면 받아드려욤




나중에 쓸 내용 더 추가해서 넣어야지
지금은 현실생활이 넘 바빠서 캡쳐할것도 많이 없었음 ㅠㅠㅠㅠ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영웅 지원 공략 살짝) 길드 리즈, 소드소울 공략하기 쿠폰 코드 (계속 추가 예정) 이계호텔 영웅들 모음 시련의 땅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