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AFK아레나 - 뽑기 잔뜩, 신화 쪼끔

by 슈키얌 2020. 12. 25.
728x90

 

 

이번에 드디어 파밍법을 알아냈당!!!
레전드장비랑 강화석 가끔 줍줍햇는데 도대체 어떻게 얻는건지 몰랐당
빠사파밍 이라는 말을 들어서 찾아보다가 알아냄
근데 왜 빠사인지 모르겟다!! 자사 인것 같은뎅 ㅜ

 

 

 

그리고 파티원정하기 전부터 멈춰놓았던 뽑기를 했다!!
한번에 쫘르르륵 뽑기

아래 영상 썸네일에서 보이다시피
46000 다이아랑 종뽑70 일반뽑81 하트뽑28 보라콩14 레어콩56

 

더보기
뽑은 결과 미리보기

에이론3 이졸드4 포크스3 귀네스3 토란2 
세실리아 로젤린 나라 오든 네모라 라이카 로잔 모타스
사피아 스트리아스 스트레그 버크 카소스

 

음ㅋㅋㅋㅋ 평타인듯 안평타...
로완로젤린을 그렇게 노래불렀는데 왜 안나오냐.....
다음 신화각만 세워주기 어디있냐으아

덕분에 에이론, 벨린다 신화되긴 했다...ㅎ
로완은 아직 레전드플 ㅎ 로젤린은 유니크플 ㅎ
아오!!!!

 

 

벨린다 밀렸던 이 친구도 신화만들어주고, 에이론도 재료 줍줍으로 신화 해줌
덕분에 이계영웅 두개도 신화가 됨!! 신화 6개 됐네...?!

 

 

지난 번 글에서 알베도, 아인즈 교환했는데 아직 활성화를 안했었다.
이제야 활성화!!!

아인즈는 법사, 알베도는 탱커로 연결지어야 한다고 들었다
신화 된지 얼마 안된 신참 벨린다와 루시랑 연결!

 

 

 

이계영웅 호텔 영웅들 창 캡쳐하는데, 정말 정리 짱잘된 호텔을 찾음...!!
우리 길드 나이트로님이 으마으마...ㄷㄷ
같은 종족은 같은 가구로 일렬 정리!!!!
살짝씩 다른 가구가 있긴 하지만 완전 통일된 스타일이 짱이었다...
각 종족별로 느낌있게 잘 살림 
개인적으로 이계쪽 스타일 내취향!

 

 

그리고 나는 못봤지만 그 심연의 미궁에서 새로운 유물들도 나왔었나보다!
꿈세계의 소울링은 약간 타시의 유물버전??

 

 

 

우리 길드 파티원정 끝났다!!
어마어마하게 길던 나의 파티원정 글도 끝났다.
이제 실험했던 법사유물만 정리하면 되는데 영상 언제 끝내지...? ㅜㅜㅜ

더보기
70명중에서 5명 빼고 모두 친왕!
1분은 거의 접은것 같고, 나머지는 유물 부족으로 1억딜을 못끝냄 ㅜㅜㅜ

 

 

아르나 신캐 체험을 통해 22챕터를 다 밀(어주셨)음!!
내꺼 미는걸 더 좋아하시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지금 열시미 잘 나아가고 있다! 데이먼이 신화가 되어서 그런듯 ㅋㅋㅋ
이제 벨린다도 에이론도 신화되었으니 더 잘밀릴 것 같다.

대신 덱 공부가 필요할 것 같다.
이번 파원 덕분에 덱 공부해보고 있으니 나름 도움이 되겠지 뭐 ㅋㅋㅋㅋ

 

 

 

세상 귀여운 데이먼 스킨
치치가 이렇게 원래 사랑스러운 인형이었구낰ㅋㅋㅋㅋㅋㅋ
그레이브본 컨셉이 무서워짐 ㄷㄷ

야비하게 웃던 니루 아빠가 급 근엄해짐
제일 이미지 변신 잘함
근데 누가 써...?
신화도 안되는데 왜 키움? ㅋㅋㅋㅋ

제일 안타까운 나의 세미라 ㅠㅠㅠㅠ
이벤트로만 얻을 수 있는데 아들한테 밀림....
이쁜 옷 입혀주고 싶었는데 내가 퍼즐 20층 못가면 그냥 그대로 살자...ㅎ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시련의 땅 더보기 테라민 시련의 땅 레인 시련의 땅 아인즈 알베도 시련의 땅 루클레티아 자프랄 시련의 땅 시라스 시련의 땅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