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아레나 - 설경의 전선, 아레나팡, 겨울스킨

by 슈키얌 2020. 12. 25.
728x90

 

 

 

 

 

 

 

 

 

 

호불호 많이 갈리는 이번 업데이트
AFK 치고는 해야할게 많은 이벤트 폭풍의 포효

 

 

 

전체적인 이벤트 안내

 



혼란의 숲

애니팡ㅋㅋㅋㅋㅋㅋ 아레나팡이려나
오랜만에 하니까 존잼

스테이지4에서 1등 ㅋㅋㅋ

지면 이런게 나옴 ㅋㅋㅋㅋㅋㅋ
아니 스테 밀다 보는 장면이랑 똑같자낰ㅋㅋㅋㅋ

 

 
서리의 광풍

생각보다 스킨이 잘 안빠졌다
세미라는 생각보다 아쉽 ㅠㅠㅠㅠ 데이먼 곰돌이가 제일 탐난다😘
물론 스킨은.. 군침만 흘릴 예정

열쇠 60개가 최대라던 미니게임
나중에 찾아보니까 에픽플 탈렌으로도 60개 얻더라...
나 괜히 31개 얻었네...? 헐 아까워
그리고 데이먼은 필수라고 하더라
60개가 최대니까 그 조합 찾아서 성공해야함 ㅜㅜ

데이먼 에이론 로완 로젤린 탈렌
데이먼 세미라 로완 루시우스 사피아

 


 

월드탐험 설경의 전선

여기가 살짝 헷갈리는데 재밌다 ㅋㅋㅋ
공략 안보다가 나중에 한개 찾아봄 ㅜㅜ
열쇠 대량으로 줍줍!! 300개 정도인가?

둘이 대화하는게 넘 웃김 ㅋㅋㅋㅋ 캐즈가 당하는 캐릭이구나
그리고 저 루돌프가 라이카의 사슴같음

뭔가 코로나 상황의 우리같당
평화를 위해 댓가를 치르는 중!!
빨리 코로나 가라앉았으면 ㅜㅜㅜ

 

 

서리에 뒤덮인 유적

아까 모은 열쇠들은 유적을 탐험하는데 쓰인다!
여기를 열면 아이템 줍줍

10층마다 영웅? 혹은 스킨이 나온다고 한다.
나는 갈 수 있을까....? ㅜㅜㅜㅜ
데이먼 스킨이 탐나서 갖고 싶은데...!!

더보기
내가 찍어온 길...
험난하고도 험난하도다
20층 도달하자마자 열쇠 끝남 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뭐냐곸ㅋㅋㅋㅋ
그림의 떡이 되어버림....

엄마 아빠 아들
겨울스킨 세트로 챙겨주고 싶었는데
엄마만 못입게 생겼네...
구 최애 세미라 미안 ㅜㅜ






유튜브에는 한개도 못누르고 끝났지만, 일퀘 하나가 남아서 딱 한번의 기회가 있었다.
그 한번을 기대하고 뽑았으나... ㅎ
역시 절대 안되지 ㅋㅋㅋㅋㅋ

빙고 망하는 중 ㅋㅋㅋㅋㅋ
저게 300개에서 시작해서 겨우 7층 올라옴 ㅜㅜ

++10층에서 데이먼 스킨 고름!! 세미라 고를까 하다가 데이먼이 넘 이뻐서 ㅋㅋㅋㅋ
데이먼 스킨 줍줍!!

 

++21.01.03 추가
20층 도달하긴 했다... 도달만 했다 ㅋㅋㅋㅋㅋㅋ
뽑기권 하나 없이 도착... 구경만 하고 끝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과금 지향인데도 1200원 과금에 혹함...

 

 

그외의 것들

그나저나 쌍디 급속 떨어지고 나니 왜곡된 꿈의 세계 개망
실버는 언제 보던거냐...
불의 기사 보통 다이아 정도는 갔는데 실버라니...

 


파원 중간에 넘나 심심해서 한번 레어석 까봄
물론 레어석은 좋고 나쁨이 없음... 재료일 뿐이니..ㅎ

상점에 금각 두가지가 나와서 캡쳐

 

파티가 130이 되었더니 vip포인트 받았고, 결국 승급함!
VIP 7레벨 ㅋㅋㅋ
영웅 수량한도 늘은게 제일 반갑다. 그동안 꽉찼었는데!!!
다음 뽑기가 기대됨
자동사냥 누적제한시간이 24일이 이제 된건가? 아님 1일이 추가 된건가? 알 수가 없네
+++ 지금 보니까 36시간이 최대!

 

아르나 써봄
제일 필요없음

미궁에서 아르나가 나왔다. 드디어 한번 써봄.
적을 얼리니까 속도가 늦어진다는데, 아직 체감을 못한다.
미궁은 보통 어렵지 않게 깨니까.... 나중에 내꺼 되어서 체험해봣으면 ㅋㅋㅋ

미궁에서 제일 선택어려운 유물이 저거다
나한텐 없어서 아무 소용없는데, 그래도 괜히 고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선 이사벨라 얻어봄 ㅋ 어차피 공격력 영향은 0%였다.

 

사우르스 없었으면 못이겼을 시탑
새로운 캐릭, 난쟁이 대장장이!! 저거 꽤 셈 ㅠㅠㅜ

 

 

엄마랑 아들이 아빠 패는 가정 ㅋㅋㅋㅋㅋ

겨울 스킨과 다르게 참으로 훈훈한(?) 가족사진으로 마무리

 

 

 

그 이계영웅은 없지만 ㅋㅋㅋㅋㅋ 아서 하나만 초대받음
나코루루 에지오 우쿄 알베도 아인즈는 없당

사우르스 나라한테 주금ㅋㅋㅋㅋㅋ
데이먼이랑 쌍디 애기들이 그 음유시인한테 얘기듣고 있는거 넘 기엽ㅋㅋㅋㅋㅋㅋ
그 시간 악마랑 오르트어쩌구랑 싸우고, 워렉이랑 그 늑대도 싸우고 ㅋㅋㅋㅋ
먹보테이블도 웃김ㅋㅋㅋㅋ 돼지악마랑 세이러스? 또 오거
이번 이벤트에서 단란했던 세미라 데이먼 니루는 다 흩어져있음ㅋㅋㅋㅋㅋㅋ

따뜻따뜻한 그림😘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영웅 지원 공략 살짝) 길드 리즈, 소드소울 공략하기 쿠폰 코드 (계속 추가 예정) 이계호텔 영웅들 모음 시련의 땅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