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AFK아레나 - 23챕터, 로완 드디어 신화 ㅠㅜ

by 슈키얌 2020. 12. 31.
728x90

 

 



드디어 투력 10000k에 다 와간다 ㅋㅋㅋ
쫌쫌따리로 늘고 있음

지난번 에이론 벨린다 아인즈 알베도 신화 만들어서
스테 밀었다
23-20즈음에 시작해서 42까지 왔다
한번에 민다고 얼마나 열심히 했는지 ㅋㅋㅋㅋ
나중에 스테민것도 올려야징

데이먼 스킨 바꾸기 넘나 잘한듯
곰돌이 팔드는거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치치일때는 좀 안이뻤는데 스티치로 바뀌니까 귀엽다
그리고 엄마랑 라이카 깔아놓고 좋아해...

데이먼 타시 제어 받을때 뭔가 불쌍해...

 

 

 

사실 스테 민거, 보물섬 보상 받으려고 한건데 실패각
못가못가

 

열시미 소모해서 로완 신화 만들어줌
에픽카드 3장이나 쓰고, 종뽑 다쓰고 다이아 다쓰고 ㅠ
간신히 로완 2장 나와줌

 

 

로와니 잘왔어😘
이제 일해 ㅡㅡ

포크스2.5장 귀네스4장
로젤린 1.5장

나오라는 로젤린 로완은 안나오고 포크스 귀네스파티
귀네스는 소원리스트에서 뺐는데도..!
재료가 없어서 못올린다고오


 

그리고 저 열쇠얻는거 할때마다 어려워지는거 맞는것 같다
그전에 하던 덱이 안깨져서 자꾸 바꿔서 깨게 됨
이번엔 세미라 로완😘 로젤린 루시우스 데이먼

전체 채팅방 보다보니 이상한 새로운 테두리가 있길래 찾아보니 파티원정 스킨
골드랑 실버
개취로는 실버가 이쁘다



 

아인꺼 씨야 손흥민님 ㅠㅠㅠ

예전 길드장로님들 ㅠㅠㅠ 파티원정 끝나니까 다시 슬쩍 접으셨네...
왜 접어요... 왜 ㅠㅠㅠㅠ 아인꺼님은 7일전이야...ㄷㄷ 돌아오세요....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영웅 지원 공략 살짝) 길드 리즈, 소드소울 공략하기 쿠폰 코드 (계속 추가 예정) 이계호텔 영웅들 모음 시련의 땅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