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아레나 - 파원 처음부터 망했다

by 슈키얌 2020. 12. 12.
728x90

과금 하고싶어지는 지금의 파원 ㅋㅋㅋㅋㅋㅋㅋ
아 바보같앜ㅋㅋㅋㅋ



 

[폰/공략] AFK아레나 - 두번째 파티원정 준비중

과금은 ㄴㄴ 불매 못한 자의 반항 엌ㅋㅋㅋㅋ 지난번 파원 끝난지 얼마 안됐는데 또 파원한다.... 요즘 아레나 할 거 넘 많은거 아냐....? ㅠㅠㅠㅜ 난 진급 못해서 막힌 상태라 아무것도 안됨 ㅠ

allandsoon.tistory.com

지난번 글 썼던 파원이 드디어 시작됐다!!

왼쪽 오른쪽 선택할 수 있는데
왼쪽은 법사 덱
오른쪽이 레인저 덱이다


그래서 오른쪽 선택!
우리 길드는 레인저가 많다


내 영웅창

중복되게 선택해보고 싶었는데
아예 선택권조차 없다
무조건 하나만으로 가능

지금보니까 파원 영웅으로 넣을 수 있는건 에픽플부터 가능인가보다
에픽은 못넣는다
내 탈렌 ㅠㅠㅠㅜ


시작한지 6분만에 주루루룩 나아가신 길드분... ㄷㄷ
나는 구경중이었다

이미 중간보스 앞쪽까지 나아갔고
촌락3까지 먹으심
지금 유물 1도 없는 상황 맞아...? ㅋㅋㅋㅋㅋㅋㅋ



이상황에 두근두근해서 결국 참여함
근데 지난번에도 안했던
바보같은 짓을 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
빈땅을 먹을 수 밖에 없던 이유는...

내가 망한 이유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인저에 꽃혀서 레인저만 잔뜩 넣었기 때문엨ㅋㅋㅋㅋ
힐러가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
바보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웃고는 있지만 울고있다는거 ㅋㅋㅋㅋㅋ큐ㅠㅜ


힐러가 없어서 자꾸 죽음 ㅠㅠ
우선 고기 소비해서 빈땅 조금 먹음 ㅠㅜ
장로님 오실때까지 기다릴걸 ㅋㅋㅋ쿠큐ㅠㅜ




바보였다고 한다...ㅎ

그나마 아침에 했던 왜곡된 꿈의 세계에서 레전드 달은것만 뿌듯...






그래도 레인저 유물 하나 먹었다고 슝 올라감

물론 빈땅 ㅎ




이번엔 베타가 아니라서 군단 무역상점이 생겼다
이건 어케 쓰는거지?



****



나중에 또 추가해야지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시련의 땅 더보기 테라민 시련의 땅 레인 시련의 땅 아인즈 알베도 시련의 땅 루클레티아 자프랄 시련의 땅 시라스 시련의 땅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