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AFK아레나 - 대리플레이?! 밀린거 여러가지

by 슈키얌 2020. 12. 13.
728x90

 

 




 

 우왕 갤럭시 게임 런처에서
내 영상이 추천에 뜬다!!!
주력으로 밀었던 공략보단 리뷰 위주로 뜨긴 하지만 ㅋㅋㅋ
부끄럽게...🤭🤭




대.리.플.레.이


길드장 오복스 님 영상에서 보긴 봤는데
아레나를 다른 사람이 대신 플레이 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렇게 연동된 계정으로 로그인 하면 된다
내가 8월부터 했구나....



대리 맡기기 전 설렘설렘

대리 전과 후 비교





나는 길드 장로 이정우님이 해주심 ㅋㅋ

창고에 경험치들이 가득가득
당시 내 인벤
중복 그것이 진짜 일어났습니다ㅋㅋㅋ
레오프론 재료 없어서 쌓였던 애들.. 걔네 때문에 영웅들 창이 꽉 찼었지
역시 결정을 빠르게 해야함 안그래도 저방법 하려 했는데
가구뽑 소원리스트 못만들겠어서 냅뒀는데 해주심
방탈출을 좋아하는것도 머리써서 푸는 그 느낌이 좋아서 ㅋㅋㅋ
아레나 영상을 유투브에 올리게 된 계기도 이거 ㅋㅋㅋ

오픈톡방에서 상담 받아가며  플레이를 해주셨다
1시간 정도에 스테이지 9개를 밀어주셨다
21-35 에서 21-44까지!




 

해 뜬 거 얘기하니까 꽃 죽은거 얘기하는 세미라

가구뽑 57000코인으로 레전드 7개인가 8개 뽑고
루시랑 세미라 친구 됨

가구 코인으로 내 집 마련하기





+++
유튜브에서 새로운 정보를 얻었다
위시리스트 모두 채워야 적용된다고....
데이먼이라도 넣어야겠다
이미 넣어놨나...?

댓글 감사해요 ㅠㅠㅠ




 

 세미라 3가구~4가구 해주니까
종탑도 밀고
곧 신화될 아들이랑 같이 오손도손

 


 참 영웅이 넘치면 이렇게 된다
이거 조심해야함...!!
안그럼 다이아 100개 써야할수도...

 

 아인즈도 빨리 교환 받고 싶다...
길드 코인들 고레나 코인 자리가 꽉참 ㅠㅜ

 

오늘 일반 아레나 마지막날이라고 해서 한번 두루마리? 써봤다
내일 아침이면 밀려날 나의 99등

 


만약 현재 순위 유지하면 보상이 45개네!!
받을수... 있었으면 ㅋㅋㅋㅋㅋㅋ



++ 받았다!!!!





배팅

아레나에서 챔피언 결정전이 있는데
합법적 도박이다 ㅋㅋㅋㅋㅋ

지난번 글에서 말했지만 외국인을 선택하면 거의 맞는다고 한다
하지만 이렇게 외국인끼리 만나면 고민됨
거기다 배팅도 비슷해!!!

 

 고민하다 길드에 물어봤는데 다들 대답 안해줌
가끔 너무 친한사람들끼리만 말해서 소외감 느끼고 불편함 ㅠㅠㅜ
초보나 신입들 배척하는 느낌도 슬쩍 들고....
나는 그래도 유튜브에서 직접 데리고와주신 이정우님이 챙겨주긴 하는데 아닌 사람들은 좀 서운할 것 같다

나도 파원 구성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물어봤는데 답을 안해주셔서 구성 망했닼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라도 모르는 사람들한테도 최대한 답변해주려고 하는중...
물론 심도있는 내용으로 토론할땐 못끼지만 ㅋㅋㅋㅋㅋㅋ 그건 그냥 구경해야해....🙄🤐

 

어쨌든 위의 비슷한 배팅은 정우님 픽 오른쪽 골랐더니 성공!
그리고 밑의 구성은 왼쪽 픽이셔서 선택!!
왜 왼쪽이 좋냐 물었더니
영웅도 좋고 덱도 좋다고....
어디가 어떻게 좋은 거죠....? 공부해야겠네여 🤣🤣

 

결과는!!! 꺅!!! 드디어 ㅠㅜ 이 증표를 얻었다 ㅠㅠ
몇번의 로또 실패를 겪고 ㅠㅠㅜ
이제 모두 틀리는것만 맞추면 되겠다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영웅 지원 공략 살짝) 길드 리즈, 소드소울 공략하기 쿠폰 코드 (계속 추가 예정) 이계호텔 영웅들 모음 시련의 땅 더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