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아레나 - 두번째 파티원정 준비중

by 슈키얌 2020. 12. 9.
728x90

과금은 ㄴㄴ
불매 못한 자의 반항






엌ㅋㅋㅋㅋ 지난번 파원 끝난지 얼마 안됐는데
또 파원한다....
요즘 아레나 할 거 넘 많은거 아냐....?
ㅠㅠㅠㅜ

난 진급 못해서 막힌 상태라 아무것도 안됨 ㅠㅠㅜ
진짜 지지부진함




지난번엔 첫 파원이라 캐쥬얼 신청했는데
이번엔 옮긴 길드에서 명예 신청했다
우리 길드에서는 무조건 명예 신청한당


물론 다들 능력들이 남다르심...!!
난 따라갈수가 읍따




간신히 3000개 다이아 모아서 신청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못했으면 뽑기할 뻔...!!
그랬다면 눈물을 머금고 참여 못했겠지 😭





다들 레인저 법사 둘중에 고른다
인터넷에서도 레인저 아님 법사 둘중에 고른다고 하던데 어떻게 결정하게 되는지 궁금했다
우리길드 고렙 전문가분들이어서 물어보니 편안☆



내 영웅들!

딱 내꺼 덱 보면 아시나보당 ㅋㅋㅋㅋㅋㅋ



파티원정은 유물을 쌓는 게임이라 에픽 유니크라도 승리가 가능하다고 한다
그래서 한쪽 진형으로 유물 밀고 가면 된다고 조언을 ㅋㅋㅋ
내꺼 보면 마법사가 등급 높아서 맞을 줄 알았더니
레인저였다...!! 레인저 수가 더 많다고 한다


영웅 인원수 많은 쪽으로 덱을 정하는 것이 좋다
(레인저/마법사)





길드 톡방에서 줍줍한 공략법
아직 다 이해 못하는게 있지만 매우매우매우 도움이 되는중
이번 파티원정하면서 보스 만나면 다시 보러 와야지


이건 아직 더 이해 못하는 공략법...
나는 몰라요~~~ 🤣🤣







파원 덱 선택때문에 구성 올렸다가
상담 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부터 올려야하는가 진짜 고민 많았는데
방향 정해지니 마음 편안 (๑´ސު`๑)

로완30 ㅡ 에이론20 ㅡ 타시20 ㅡ 데이먼20ㅡ(타시25 가능하면)





세미라 성장으로 싸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겨서 슬프고 져서 기쁨





챔피언 아레나 배팅중인데
두근두근
로완 업적 받고싶은데 아직 안된당 ㅠㅜ
어디서 배팅 성공하려면 외국계정 걸라고 하더라
우리나라보다 빨리 시작했기에 따라잡기 어렵다고
그거 따라서 쭉쭉 외국인 했더니 다 성공 ㅋㅋㅋㅋ

근데 외국인끼리 만나니 고민...
누가 이기니...?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게 미리 좀 알려줄래...?




저 참새님도 어디서 본 분 같은데 어디서 봣을까
뭔가 이름이 익숙하단 말야....?




몰랐는데... 내 닉넴이랑 같은 만화가 있었다...🙄🙄🙄
충격...!! 냥냐라냥냥 스펠링조차 똑같아...!!
뭐지 뭐지!!!
나랑 영혼의 쌍둥이인가







어쨌든 이번 파티원정은 매우매우 기대된닽ㅋㅋㅋㅋㅋㅋㅋ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시련의 땅 더보기 테라민 시련의 땅 레인 시련의 땅 아인즈 알베도 시련의 땅 루클레티아 자프랄 시련의 땅 시라스 시련의 땅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